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프나펌 네이트 모드 - (타코 벨 화요일) (FNF vs Nate (Taco Bell Tuesday ))

본문

타이틀

프나펌 네이트 모드 (타코 벨 화요일) (FNF vs Nate (Taco Bell Tuesday ))

조작법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리 뷰

네이트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소년을 타코벨 레스토랑 속에서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 그는 갑자기 여러분들에게 다가와서는 화장실이 어디에 있냐고 묻게 되었고, 그 뒤로 갑작스러운 랩 배틀이 진행되었답니다.

이 곳에서 식사를 하고 있던 모든 손님들은 아주 흥미로운 표정으로 지켜보면서 리듬을 즐기고 있음을 확인하여 줄 수 있으며 주차에서 제공하는 세 곡 이외에 프리플레이 모드에서도 추가적인 곡을 들을 수 있습니다.

짜릿한 방향키 리듬게임 TIP

인적이 많은 어느 음식점 같기도 하고 패스트푸즈점인 곳에서 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여러분들의 우승을 기원하는 많은 주위사람들을 볼수가 있고 또한 걸프도 의자에 앉아서 당신의 멋진 컨트롤 실력을 기대를 하고 있어요.

상대 선수는 덤벅머리에 눈에는 안대같은걸 썼지만 눈부분만 쏘옥 오려낸걸불수가 있는데 각성모드가 그런건 없고 단조로운 공격만 가하게 되므로 난이도 부분은 다른모드에 비해서 비교적 쉬운 편이라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모드

다운

https://gamebanana.com/mods/338374

공략

영상

장르 

"음악배틀"  ,  "리듬대전" 

추천0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181건 1 페이지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