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팬더브 에그맨 모드 - (FNF vs Fandub Eggman)

본문

타이틀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팬더브 에그맨 모드 (FNF vs Fandub Eggman)

조작법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리 뷰

엄청나게 화가 나있는 닥터 애그맨과 랩 배틀을 진행해 주시면 되는 것으로 그는 소닉 게임 속에서 등장하게 되는 캐릭터 중 하나이며 꽤나 높은 난이도로 나타나게 되므로 그 점을 유의하면서 나아가 보도록 합시다.

그저 한 개의 곡만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꽤 빠르게 클리어 해낼 수 있겠지만 키를 실수로 잘못 누르는 것을 반복하여 콤보 기록이 낮아지게 된다면 게임 오버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시고 즐거운 프나펑 대결모드에 임해보세요.

빨간옷을 입은 콧수염 아제와의 대결하는 무료 리듬게임하기 TIP

이 캐릭터의 모습은 매우 웃기고 동작도 상당히 우스꽝 스러운걸 볼수 있는데 당신을 공격을 할때에는 거대한 배불뚜기옆에 붙어있는 손을 뻣으면서 배틀을 치루게 됩니다.

배경은 어느 철도의 버려진 공간인곳으로 추측하는 곳에서 승부를 펼치게 되는데 항상 결투를 할때 가장 중요한것은 다름아닌 정확한 시점과 타이밍을 맞춰서 결투를 하고 승리를 하여야 하겠습니다.

나머지의 어떻게 대전을 치뤄야 하는지는 아래 영상을 참고를 한후에 뚱뚱한 아제와의 대결을 치뤄보세요.

모드

다운

https://gamebanana.com/mods/341912

공략

영상

장르 

"음악배틀"  ,  "리듬대전" 

추천0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181건 1 페이지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