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심령 엔진 모드 - FNF on Psych Engine

본문

타이틀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심령 엔진 모드 - FNF on Psych Engine

조작법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리 뷰

엔진 개발자 섀도우 마리오가 새롭게 구성해내게 된 모드로 기존과 별다를 것은 없어 보이지만 조금 더 많은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되었다고 하니 직접 플레이 하여 체험하여 보시면서 어떠한 점들이 달라졌는지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그전과 동일하게 주차에 따라서 여자친구의 아빠, 피코, 여자친구의 엄마 등이 나타나고 있으니 그들과의 랩 배틀 속에서 승리를 차지해낼 수 있게끔 긴장감을 놓치지 말아주세요.

항상 강조를 하지만 프나펑모드를 할때에는 중요한건 어느시점에 키보드를 잘 눌러야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실감나고 재미있는 최강 온라인 리듬게임 TIP

최초에는 혼자서 진행을 하게 되는데 후반에는 다양한 캐릭터들과 대결을 펼쳐주면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해당 모드가 제일 재밌게 진행을 했던 기억이 나는데 난이도 부분도 그렇게 높지가 않아서 초보자분들도 재밌게 할수 있고 중급자 이상도 할만한 버전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자신이 최고의 랩배틀의 실력자라는 자신감을 가지시고 진행을 해주시고 모든 상대들을 압도하여 결투에서 승리해보세요.

모드

다운

https://gamebanana.com/mods/329915

공략

영상

장르 

"리듬"  ,  "음악" 

추천0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180건 1 페이지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