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프나펌 슈퍼 마리오 펑크 Z 모드 - Super Mario Funk Z But is a FNF Mod

본문

타이틀

역동적인 재미를 주는 재밌는 프나펌 슈퍼 마리오 펑크 Z 모드

조작법

방향키/엔터/스페이스바

리 뷰

귀여운 도트그래픽으로 제작이 된 남녀노소 호불호가 거의 없을 정도로 잘 만든 모드를 지금 시작 해보세요.

제목에서 알다시피 마리오에서 등장하는 다양한 비런들이 여러 무기들을 활용을 해서 치열하게 리듬배틀을 벌이면서 즐기게 되는 모드입니다.

여러분들은 오른쪽에 있는 캐릭터와 퓨전을 했다고 생각을 하셔서 최선을 다해서 아래에서 위로 신속하게 상승하는 모든 화살표를 정확하게 눈으로 확인을 하신후에 방향키를 입력해서 대전하는 적들을 모두 제압을 해주면 되겠습니다.

본 버전은 피씨, 크롬북, 맥, 리눅스등 모든 플랫폼에서 즐길수 있으며, 자신도 모르게 빠져드는 재미를 주는 모드라고 할 수 있으며 위에도 말했지만 도트로 구성된 게임화면으로 인해서 정감이 가는 모드인듯 하네요.

간단하게 어떻게 플레이를 하고 어떤 빌런과 대결을 하는지에 대한 상세정보는 하단에서 만나보시고 즐거운 시간이 되어보세요.

모드

다운

Super Mario Funk Z But is a FNF Mod Mod Link: https://gamebanana.com/mods/377886

공략

영상

장르 

"리듬대전"  ,  "애니배틀" 

추천0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150건 1 페이지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