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프나펌 모포 보이프렌드 모드 - FNF vs Mofo Boyfriend

본문

타이틀

괴물이되어 버린 보프 프나펌 모포 보이프렌드 모드 - FNF vs Mofo Boyfriend

조작법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리 뷰

갑자기 몬스터가 되어서 돌아와버린 보프가 원래의 오리지널 캐릭터의 죽이고 자신이 그 캐릭터가 되려고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해야할건 사악한 악령캐릭터 빌런을 재빠르게 컨트롤을 해서 제압을 해서 쓰러트려야 하는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배경 테마는 허물어져 가는 흉가와 핏빛으로 되어 버린 달이 있는 곳에서 대결을 하게 됩니다.

초반에는 그 어떤 누구와 대결을 하는지 알지 못하고 오리지널 캐릭터가 대결을 하는데 한판 승부를 하고 나면 천천히 그 모습이 나타나게 됩니다.

몸이 서서하게 녹아내리고 있는 괴물녀석이 나오게 되는데 여러분들이 해야할건 다른게 없습니다.

아래에서 위쪽으로 빠른속도로 올라오는 길쭉한 화살표들을 신속정확하게 타이밍을 맞춰서 키보드를 타이핑해서 눌러서 모두 맞춰야 합니다.



 


지원하는 음원은 총 두가지이며 리스트는 Impersonification, Start입니다.

여러분들의 실력을 백퍼센틑 발휘를 하셔서 제압을 해주셔서 사악한 악령을 퇴치해서 지옥으로 돌려보내버리세요.

모드

다운

https://gamebanana.com/mods/350615

공략

영상

장르 

"음악배틀"  ,  "리듬대전" 

추천0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172건 1 페이지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