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모음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기파니 모드 - FNF vs GIFfany

  • 댓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3-03-18 18:00 조회 1,406 댓글 0

본문

기파니 캐릭터의 모습
타이틀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기파니 모드 - FNF vs GIFfany

조작법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리 뷰

미연시 캐릭터로 잘 알려진 기파니라고 하는 캐릭터의 이름은 원래는 파일 확장자 gif파일과 그리고 소녀여자 이름인 타파니가 서로 혼합되어서 불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독특한 리본 머리끈을 하고 있는 모습이 특징이며 머리끈 끝부분에는 여러 전자기기를 연결할수 있는 콘넥터 연결부로 되어 있습니다.

 매우 친절하고 발랄한 캐릭터라 많은 분들이 좋아하고 팬까지 많다고 하는데 해당 모드에서는 매끈한 그래픽은 아니지만 레트로 느낌이 나는 픽셀로 구성된 그래픽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처음에 시작하게 되면 고전 텔레비전에서 해당캐릭터가 빡친모습으로 등장을 하는 인트로 화면을 볼수가 있고 본격적인 프나펌 대전모드에 진입을 하면 어느 학교 교실에서 보이프랜드와 랩배틀을 하게 됩니다.

바닥 아래에는 쿵짝거리면서 90년대 카세트레코드가 시끄럽게 지축이 흔들리는 모습이 보이는데 여러분들은 꾸준하게 키보드를 정확한 위치에 화살표가 도달할때 눌러서 귀여운 여캐로부터 승리를 하면 되겠습니다.



 

상큼발랄한 School-Romance(스쿨로맨스)라고 하는 사운드트랙이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정말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의 음원인듯 하네요.

해당 캐릭터의 상세정보 보러가기 https://namu.wiki/w/%EA%B7%B8%EB%9E%98%EB%B9%84%ED%8B%B0%20%ED%8F%B4%EC%A6%88/%EB%93%B1%EC%9E%A5%EC%9D%B8%EB%AC%BC

모드

다운

https://gamebanana.com/mods/335064

공략

영상

장르 

"음악배틀"  ,  "리듬대전" 

추천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목록

전체 1,15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프나펌

최근글


새댓글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