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프나펌 마키플라이어 유튜버 모드 - FNF vs Markiplier, Was That The Bite Of 87?

본문

타이틀

프나펌 마키플라이어 유튜버 모드 - FNF vs Markiplier, Was That The Bite Of 87?

조작법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리 뷰

해외에서 정말 인기있는 무려 구독자 3200명이 유튜버와 함께 신나는 음악대결을 하는 모드입니다.

맨 왼쪽 상단에 보면 해당 유튜버가 등장을 하면서 실제로 어떤 방송을 하는 장면으로 진행을 하게 됩니다.

첫번째 트랙이 지나간후에는 1인칭모드로 진행되는 스테이지가 등장을 하게 되는데 이때는 여러가지 온갖 손동작을 하면서 화면에 괴상하게 생긴 몬스터와 대결을 하게 됩니다.

정확한 키보드를 눌러주시고 리듬에 몸을 맞겨서 즐겁게 플레이 하고 자연스럽게 실력을 향상시켜서 우승하는 여러분들이 되면 되겠습니다.

추가적인 내용으로는 사운드트랙은 5가지의 음원이 나오는데 목록은 Fifty Twenty,The Interview-Alt with BF,The Bite of 87,springtrapped,등이 있습니다.

재미있게 하시고 온라인에서만 하는게 아쉽다면 아래쪽 모드를 직접 내려받으셔서 피씨등에서 즐겨보도록하세요.

유튜버 공식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7_YxT-KID8kRbqZo7MyscQ

나무위키바로가기: https://namu.wiki/w/%EB%A7%88%ED%82%A4%ED%94%8C%EB%9D%BC%EC%9D%B4%EC%96%B4?from=Markiplier

모드

다운

https://gamebanana.com/mods/350345

공략

영상

장르 

"리듬대전"  ,  "애니배틀" 

추천0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176건 1 페이지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