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엘리 모드- Friday Night Funkin’ VS Eli

본문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엘리 모드 캐릭터의모습
타이틀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엘리 모드  - Friday Night Funkin’ VS Eli

조작법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리 뷰

머리에  일자모양의 110볼트 전기콘센트처럼 생긴 모자를 착용한 파란색 빌런 캐릭터와 박진감 넘치는 랩배틀을 진행을 하는 해보면 상당히 재밌고 중독성 있는 모드를 지금 할수가 있습니다.

배경테마는 닌텐도게임기와 여러 콘솔게임기로 되어 있는 배경속에서 리듬승부를 펼치게 됩니다.

초기에는 일반적인 크기의 캐릭터와 대결ㅇ르 하다가 갑자기 닌텐도게임기의 레드로 느낌의 픽셀캐릭터로 작아지고 또 일반적으로 교차되면서 대결을 하게 됩니다.

프라펑을 해보셨던 분들이라면 그 전처럼 키보드만 잘 누르면 난이도부분에서는 그렇게 어렵지 않기때문에 쉽게 잡을수 있는 빌런 캐릭터인데 타이밍을 잘 맞춰서 승부를 내주시고 꼭 이겨보도록 하세요.

 

매우 속도감 넘치는 사운드 트랙을 들으면서 즐겁게 플레이를 할수있으며 음원은 총 8곡이 제공이 됩니다.

항목리스트는 High-Voltage,Infinite-Watts,Static-Sendoff,Why-Just-Why,Training-With-GF,Amped-Up,Short-Circuit,Wavelength등이 있는데 하나같이 즐거운 리듬으로 귀에 촥촥 감기는 걸 알수가 있는데 귀를 즐겁게 하는 음악을 지금 함께 들으면서 즐거운 플레이를 시작을 해보세요.

모드

다운

https://gamebanana.com/mods/352856

공략

영상

장르 

"리듬"  ,  "음악" 

추천0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178건 1 페이지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