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프나펌 동방 프로젝트 모드 [Friday Night Funkin’ X Touhou 2]

본문

프나펌 동방 프로젝트 모드 [Friday Night Funkin’ X Touhou 2]
타이틀

엄치척 최고의 재미를 주는 프나펌 동방 프로젝트 모드 [Friday Night Funkin’ X Touhou 2] 

조작법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리 뷰

매우 유명한 액션 플랫폼 게임인 동방루나 나이츠 내에 등장을 하게 되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을 하고 있으며 각각의 주차로 나뉘게 되어 곡이 진행되고 있음을 알 수 있어요.

계속해서 진행을 이어나가게 되고 모든 스테이지 내에서 승리를 이끌어내 패배를 하게 되어 게임 오버가 되는 일이 절대 발생하지 않게 주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아름다운 이 곳에서 즐기는 비트는 조금 더 색다른 느낌을 주고 있어요.

처음에 플레이할때에는 타이밍에 맞춰서 화살표키를 누르는게 많이 어려울수 있는데 꾸준하게 연습을 하시다 보면 능숙하게 할수 있을거에요.

이번 상대도 역시 제대로된 대결을 통해서 승리를 해보도록 하시고 보다 많은 시리즈를 하고 싶은 분들은 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다른 버전들도 즐겨보는것을 강력추천드리겠습니다.

빨간 리본을 단 여자와 리듬 전투 게임 Honey Tip Info

화려한 시리즈 중에서 하나라고 할 수 있을 정도의 시리즈라고 생각하는데요, 처음에는 그냥 간단히 만난 사이로 노래를 시작하게 되지만 나중에는 사이가 좋아지지 않아 적은 갑자기 각성을 해서 당신의 주인공을 위협을 하려고 할 겁니다.

무슨 능력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상당히 위험하다는 것은 바로 인지할 수 있을 정도인데요, 그 위협으로부터 최대한 잘 살아남아주시기 바랍니다.

장르 

"리듬대전"  ,  "애니배틀" 

추천0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profile_image

Sujeong수정님의 댓글

Sujeong수정 작성일

동방 내꾸야

Google_AD

Total 1,172건 1 페이지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