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프나펌 안카 이집트편 모드 - FNF vs Ankha (Dive into Egypt)

본문

프나펌 안카 이집트편 모드 - FNF vs Ankha (Dive into Egypt)
타이틀

 프나펌 안카 이집트편 모드 - FNF vs Ankha (Dive into Egypt)

조작법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리 뷰

유명한 인터넷 밈인 앙카가 기다란 팔과 다리를 가지고 등장을 하는 모드로 마치 피라미드 속을 들어간 것 같은 공간 속에서 열심히 노래를 부르며 대결을 이어나가 주도록 하세요.

매우 긴 시간동안 곡을 이용해 현재의 이 뜨거운 대결을 이어나가고 있고, 갑자기 많은 키들을 한 번에 눌러야 하는 패턴이 자주 등장을 하고 있기 때문에 화면을 잘 주시하면서 하나라도 놓치지 않기 위해 주의하여 봅시다.

프라미드의 수호자인 고양이와 리듬 대결 게임 Honey Tip Info

프라미드에 적혀져 있는 사람의 그림을 모티브로 만들어낸 캐릭터 중 하나인 것 같은데요, 원래라면 짧은 팔과 다리를 가지고 있어야하는 2등신의 몸이였을텐데 이 시리즈에서는 4등신으로 표현이 되었습니다.

동물의 숲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이 녀석이 누구인지 바로 알아차릴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냥 사람으로 만들지 왜 동물으로 만들었을까 생각을 했었지만 알고보니 동물들이 살고 있는 숲에 사는 녀석 중 하나였습니다.

모드

다운

https://gamebanana.com/mods/322139

공략

영상

장르 

"음악배틀"  ,  "리듬대전" 

추천0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149건 1 페이지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