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프나펌 칼륨 퀸 모드 - FNF: Potassium (Attack Of The Killer Queen Sings Endless…

본문

프나펌 칼륨 퀸 모드 - FNF: Potassium (Attack Of The Killer Queen Sings Endless)
타이틀

 프나펌 칼륨 퀸 모드 - FNF: Potassium (Attack Of The Killer Queen Sings Endless)

조작법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리 뷰

죽임의 여왕이 여러분들과 함께 소닉 버전의 유명한 곡 Endless를 노래하고 있으며 이들의 뒷편에 있는 기둥에는 마진 소닉이 아니라 바나나가 빙글빙글 돌아가고 있음을 확인하여 줄 수 있답니다.

해당 곡의 리믹스를 즐겨 보도록 하시면서 최대한 만족스럽게 마무리 될 수 있게끔 잘 컨트롤 해주도록 하며 화면을 방해하고 있는 다양한 요소들을 잘 피해 많은 콤보를 기록하여 주세요.

파란 하트 머리의 여자와 리듬 대결게임 Honey Tip Info

델타룬에 등장하는 녀석들 중에서 하나라고 하지만 솔직히 이곳에 있는 녀석은 처음 봅니다.

원래는 뚱배 아저씨인 왕만 봐었는데 이곳에서는 여왕까지 있는 것을 보면 팬이 만들어낸 것일까요? 아니면 제가 모르고 있었던 것일까요? 이곳에 있는 여왕은 아래쪽에 있는 방향키의 방향을 계속 위아래 왼쪽오른쪽으로 와리가리 햇갈리게 바꾸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 특징들을 모두 간파하여 이겨내주세요.

모드

다운

https://gamebanana.com/mods/301112

공략

영상

장르 

"리듬"  ,  "음악" 

추천0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177건 1 페이지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