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프나펌 오가미 시루 모드 - Friday Night Funkin Vs Shirou Ogami (BNA)

본문

프나펌 오가미 시루 모드 - Friday Night Funkin Vs Shirou Ogami (BNA)
타이틀

할수록 큰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 프나펌 오가미 시루 모드 - Friday Night Funkin Vs Shirou Ogami (BNA) 

조작법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리 뷰

아마 여러분들께서는 조금은 생소할수 있지만 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매우 유명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주인공이 등장하게 되는 즐거운 리듬게임을 다같이 위에서 즐길수가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캐릭터 커플은 모험을 하던 도중 동물의 도시 속으로 가서 데이트를 즐기게 되었는데 그 때 누군가를 만나게 되었어요.

매우 신비한 모습을 하고 있는 소녀와 늑대를 만난 것인데 이들과의 랩 배틀에서 승리를 기록하여 목적을 달성해낼 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세요.

귀여운 그래픽과 다르게 놀라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으니 주의하여 주세요.

노굴과 늑대 커플 배틀 사운드게임 Honey Tip Info

굉장히 평화롭고 시끌벅적한 시장에 들르게 된 걸프와 보프는 지금 산책을 하면서 주변을 둘러보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돌고보는 중에 늑대로 되어 있는 남자와 너구리로 되어 있는 여자까지 만나게 되는데요, 서로 이야기를 하는 도중에 갑자기 노래를 시작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캐릭터들의 자세한 이야기를 듣고 싶으신 분들은 유튜브에 한번 쳐서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모드 다운로드 받기 링크 https://gamebanana.com/mods/313118

장르 

"음악배틀"  ,  "리듬대전" 

추천0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172건 1 페이지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