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프나펌 타비와 타키 모드 - FnF: Tabi and Taki Sing Crucify

본문

프나펌 타비와 타키 모드 - FnF: Tabi and Taki Sing Crucify
타이틀

프나펌 타비 와 타키 모드 - FnF: Tabi and Taki Sing Crucify 

조작법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리 뷰

타비와 타키가 십자가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는 곡에 맞추어서 함께 시간을 보내고 해당 비트 속에 제공되고 있는 리듬의 문자들에 맞추어서 정확한 타이밍에 손을 빠르게 움직여내 주시면 된답니다.

그렇게 된다면 마지막까지 실수를 발생시키지 않는 이상 체력을 많이 손상시키지 않아 최후의 승자가 자신이 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 플레이 해주시길 바랍니다.



난리치는 아이스크림 여자와 음악 사운드 게임 Honey Tip Info

진짜 긴장감을 빡 주는 노래가 흘러나오게 되고 우리는 이제 뼈다귀를 친구로 두고 수녀와 싸우게 될 것 입니다.

우리의 옆에 있는 수녀는 굉장히 커다란 톱날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 톱날을 가지고 아무 사람이나 막 찢고 다니는 것 같습니다.

여자의 십자가 모양을 보면 누가봐도 교회를 다니는 사람 중에서 한명이라는 것을 직접 알려주는 것 같네요.

지금 교회는 엄청 난장판으로 되어 있는 것을 보면 끔찍한 일이 있었나보네요.

모드

다운

https://gamebanana.com/mods/315496

공략

영상

장르 

"음악배틀"  ,  "리듬대전" 

추천0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177건 1 페이지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