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프나펌 턴마다 바뀌는 모드 - FNF: Headache but Every Turn a Different Cover is Use…

본문

프나펌 턴마다 바뀌는 모드 - FNF: Headache but Every Turn a Different Cover is Used
타이틀

프나펌 턴마다 바뀌는 모드 - FNF: Headache but Every Turn a Different Cover is Used 

조작법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리 뷰

가셀로의 Headache곡이 계속해서 흘러나오고 있기는 하지만 턴이 돌 때마다 다른 캐릭터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매번 다른 커버로 제공이 되고 있음을 확인하여 줄 수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같은 곡이라고 하더라도 보컬의 음색과 분위기로 인해 곡이 색다르게 느껴진다는 점을 직접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여러분들도 직접 플레이 해보도록 하시면서 여러 턴 속 각자의 매력들을 느껴보도록 하세요.

여러 챔피언 등장 배틀 음악 게임 Honey Tip Info

참 많은 참가자들이 모여있게 되었는데요, 보라색 모자를 쓰고 있는 갈색 머리 소녀를 데리고 우선 짚으로 되어 있는 남자를 상대하게 될 겁니다.

그리고 두번째에서는 엄청난 고음을 내는 흑인 가수하고 노래하게 될 겁니다.

솔직히 얼마나 크게 지를 수 있는지 빨간색 표시로 나타낸 것을 확인할 수 있는 것 같네요.

삐쭉삐쭉거리는 두개의 머리카락을 가진 캐릭터를 이용해 두번쨰 상대와 대전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모드

다운

MOD: https://gamebanana.com/mods/303138

공략

영상

장르 

"리듬대전"  ,  "애니배틀" 

추천0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172건 1 페이지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