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프나펌 밥 2.0 모드 - FNF vs Bob v2.0 (Bob’s Onslaught)

본문

프나펌 밥 2.0 모드 - FNF vs Bob v2.0 (Bob’s Onslaught)
타이틀

프나펌 밥 2.0 모드 FNF vs Bob v2.0 (Bob’s Onslaught)

조작법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리 뷰

원래는 매우 하얗고 대충 그린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던 밥이 너무나 무섭고 으스스한 모습으로 등장을 하고 있으며 새롭게 제공된 노래와 함께 전투를 계속 이어나가게 될 것이랍니다.

두 개의 주차로 나뉘어져 있으며 1주에는 세 곡이, 2주에도 세 곡이 제공되어 흘러나오고 있고 프리플레이 모드에는 한 곡이 추가적으로 등장하고 있으니 꼭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두 가지의 모드를 모두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쪽이 잡아먹힌 종이 인형게임 Honey Tip Info

처음에는 대충 그려져 있는 파일 친구와 함께 첫 대전을 시작하게 될 겁니다.

파일의 싸움이 끝나게 된다면 이상하게 눈이 현실적으로 변한 녀석으로 두번째 대전을 시작해야할텐데요, 원래는 싱글벙글하게 웃고 있어야하는 녀석이 이상하게 웃음이 싸악 사라진 표정을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반쪽에 얼마나 사악하게 변하게 된것인지 알려주는 것 같네요.

주인공도 사악함에 먹히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모드

다운

Mod Link: https://gamebanana.com/mods/285296

공략

영상

장르 

"리듬"  ,  "음악" 

추천0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151건 1 페이지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