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PC 할만한 리듬게임 [FNF: Ron Pretends To Be Hank (in a cool way)]

본문

PC 할만한 리듬게임  캐릭터의모습
타이틀

PC 할만한 리듬게임 (프라이데이 나이트 펑킨 FNF: Ron Pretends To Be Hank (in a cool way))

조작법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리 뷰

간단하게 키보드를 눌러서 다양한 상대들과 실시간으로 리듬배틀을 즐길수 있는 최가의 중독성을 지는 프나펌이라는 게임을 바로 즐겨보세요.

이 작품의 경우에는 매우 많은 시리즈가 출시가 되어 있고 이 모드의 실제 캐릭터는 론이지만 행크인 척 하고 있기 때문에 그가 착용하고 있는 의상과 안경까지 따라서 쓰고서는 마구 움직이며 노래를 불러주고 있는 상대방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 분들은 현재 상황에서 키에 집중하여 두 눈이 그려져 있는 검은 방향키들을 누르지 않기 위해 잘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총알들이 그려져 있는 것들을 클릭해 여기 저기에서 날라오게 될 총알을 잘 피해보도록 하세요.

추가적으로 튜트리얼 동영상도 첨부가 되어 있기때문에 그걸 보고 한다면 처음 이 게임을 접하는 분들께서도 감을 잡고 신나는 대전을 펼칠수가 있을거라 판단되네요.

바로 해보시고 대결을 하면서 승리를 하도록 노력해보세요.

모드

다운

https://gamejolt.com/games/Hankron/649761

공략

영상

추천0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179건 1 페이지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