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손가락펌프 리듬 게임 - FNF: Epiphany, but Everyone Sings it

본문

타이틀

손가락펌프 리듬 게임[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FNF: Epiphany, but Everyone Sings it]

조작법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리 뷰

수많은 캐릭터들가 함께 나타나서 각자 턴에 맞추어 보이스를 보여준 다음 다른 사람으로 넘어가게 되는데 맨 처음에는 모니카가 나타났기 때문에 그녀의 맵 배경 속에서 컨트롤을 이어나가게 될 것이랍니다.

아마 여러분들께서 요즘에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매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있는 시리즈라는 것을 잘 알고 계실거라 생각하네요.

플레이를 진행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 키보드 화살표키만을 사용해서 진행이 가능한데 위쪽이나 아래쪽으로 화살표가 다가올때 정확한 위치에서 키보드를 눌러서 정확하게 눌러서 리듬대결을 펼쳐서 상대를 이겨주면 되는 방식으로 대전을 치루게 됩니다.

이번 모드에서 등장하는 인물의 경우에는 여러 캐릭터들이 나오게 되는데 그 종류로는 위티, 밥, 임포스터 등의 캐릭터들이 제공되고 있으므로 하나씩 맞춰 보도록 하시면서 실수를 만들어내지 않고 잘 마무리 할 수 있게끔 화면을 잘 보고 집중의 끈을 놓지 말아주시길 바랄게요.

추가적으로 아래에서 직접 파일을 내려 받으셔서 DDR게임을 직접 할수가 있는데 실시간으로만 하기 아쉽다는 분들께서는 따로 다운로드 받으셔서 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모드

다운

https://gamebanana.com/mods/328737

공략

영상

추천0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178건 1 페이지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