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프나펌 매기 모드 게임 하기 - FNF vs Maggie (Subwoofer Showdown)

본문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매기 모드 게임 하기 - FNF vs Maggie (Subwoofer Showdown)
타이틀

쭉쭉빵빵 글레머 고양이 빌런캐릭터가 등장하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매기 모드 게임 하기  FNF vs Maggie (Subwoofer Showdown) 바로해보자!!

조작법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리 뷰

총 세 곡이 제공되고 있는 이 곳에서 남자친구를 컨트롤 하는 플레이어 분들은 매우 매력적인 외모를 보여주고 있는 여성 매기를 상대로 승리해내기 위해서 노력하면 된답니다.

처음에도 그렇게 쉬운 난이도가 아니라고 단언컨대 이야기 할 수 있으며 점차 진행이 될 수록 높아지는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 더 힘들을 수 있지만 그 만큼 끝마치고 나면 뿌듯한 마음이 아주 상당하다고 할 수 있어요.

상대와 대전을 하면서 승리를 하려고 한다면 꾸준한 방향키를 컨트롤 하는 방법을 숙달하는게 중요하다고 말씀드릴수가 있습니다.

위쪽으로 올라오는 화살표키들은 매우 빠른속도로 올라오기때문에 타이밍에 맞춰서 키보드를 눌러주는 연습을 꾸준히 해서 해당 버전에서 대결해서 우승을 해보세요.

모드

다운

Friday Night Funkin' Link to mod: https://gamebanana.com/mods/306841

공략

영상

추천0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172건 1 페이지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