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프나펌 코비 모드 리듬게임하기 - Friday Night Funkin vs Coby

본문

프나펌 코비 모드 리듬게임하기 - Friday Night Funkin vs Coby
타이틀

강력한 재미를 선사하는 프나펌 코비 모드 리듬게임하기 - Friday Night Funkin vs Coby 다운로드가 필요없이 바로 무료 게임즐겨보자!!

조작법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리 뷰

연필로 쓱쓱 그려놓은 듯한 그래픽을 보여주고 있는 상대방과 마이크를 잡고 노래를 통한 배틀을 시작하게 될 것인데 이 곳에서는 총 여섯가지의 곡들이 제공되고 있답니다.

짜릿한 컨트롤 감각때문에 중독성이 매우 뛰어난 작품이라고 할수가 있는데 하면할수록 빠져드는 신기한 리듬게임인듯 싶습니다.

스토리의 경우에는 평범한 금요일을 보내던 도중 두 사람의 사이에 있던 문이 갈라지게 되고 그 속에서는 상대방 코비를 만나게 되었으며 둘의 치열한 접점이 발생하게 되었어요.

과연 누가 더 멋진 가사를 뱉어내고 리듬에 맞추어 움직여 환상적인 콤보를 기록할 수 있을까요?

"거침없이 리듬에 맞춰서 상대를 이기려면 공략을 보고 상대를 하면 백전백승 아래에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모드공략을 보고 좋은 팁을 얻어보도록 하자!!"

모드

다운

FNF Mod Link: https://gamebanana.com/mods/306750

공략

영상

추천0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178건 1 페이지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