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허기워기 게임하기 - FNF vs Huggy Wuggy in Vent First-Person

본문

프나펌 허기워기 게임하기 썸네일사진
타이틀

프나펌 허기워기 게임하기 강력추천 모드 - FNF vs Huggy Wuggy in Vent First-Person

조작법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리 뷰

근래 많은 분들께서 사랑을 받고 있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툴로 플레이 할수 있는 허기워기 음악리듬배틀게임을 지금 부터 플레이를 진행을 해보세요.

괴기스러운 얼굴로 인해서 처음에는 매우 사악하고 무섭게 보이지만 이 캐릭터를 계속 보다 보면 왠지 모르게 귀엽기도 하고 정갑이 가는 느낌까지 들더라구요.

이번 프나펑모드를 간단하게 요약 설명을 드리자면 통풍구를 이동하던 보이프렌드를 발견하게 되어 마구 달려온 상대방과 함께 랩 배틀을 하는 것으로 조금 다른 점은 다른 것들과 다르게 1인칭의 시점에서 상대방을 마주하고서 노래를 부른다는 점이랍니다.

하드 모드를 경험하게 된다면 중간중간 나타나게 되는 조금 다른 모습을 가진 검정색의 화살표들을 조심해 주도록 하시면서 클릭하지 않기 위해 화면을 잘 주시해 주시며 많은 콤보를 기록해내 승리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참고로 맨위에서 그냥 모드를 즐길수 있지만 오프라인에서 하고 싶은 분들께서는 직접 하단링크로 가셔서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후에 오프라인에서 재밌게도 즐길수가 있습니다.

아마 처음 하는 분들께서는 드물꺼라 생각하지만 방향키만 잘 누르게 되면 대전할때 어렵지 않게 승리를 할수가 있을거에요.

초보자 분들이라면 아래쪽에 업로드해드리는 고수의 플레이타임 영상을 보시고 도움을 받아서 즐겁게 플레이를 할수가 있습니다.

간단한 허기워기게임에 대한 요약 설명을 들었다면 바로 플레이를 하시고 리듬배틀에서 우승을 해보세요.

해당 캐릭터가 등장하는 또다른 재밌는 작품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또 즐겨볼수가 있는데 이것만 하지 마시고 다른작품도 재밌게 해보세요.

바로가기 --> https://gamegogo.co.kr/bbs/board.php?bo_table=FNF_Download&wr_id=171 


모드

다운

https://gamebanana.com/mods/334053

공략

영상

추천0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150건 1 페이지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