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손가락펌프 리듬 게임 - FNF: Confronting Yourself – Master Of Chaos – SONIC.EXE

본문

타이틀

손가락펌프 리듬 게임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FNF: Confronting Yourself – Master Of Chaos – SONIC.EXE)

조작법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리 뷰

프나펌이라고 하는 신나는 리듬과 함께 키보드를 조작해서 배틀을 치루는 중독서잉 매우 강력한 작품을 지금 해볼수가 있습니다.

뒤로 보이는 에메랄드 속에 갇혀져 있어 공포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두려워하는 여자친구를 구해내기 위해서 플레이어 분들은 소닉과 함께 노래를 해주도록 하며 두 개의 신곡을 즐기며 승리를 차지해내 주시면 된답니다.

모든 것들을 플레이 하시고 난 뒤 얼마나 높은 기록을 세워낼 것 같으신지 예측해보도록 하시면서 하나의 키도 놓치지 않고 클릭해내기 위해 집중에 집중을 해주도록 하세요.

괴상하게 변해버린 소닉과 싸우는 무료 리듬게임하기 TIP

시체가 되어버려 좀비의 형상이된 우리 주인공 빌런 소닉은 여러분들께 얼굴을 쩌억 벌리면서 소름끼치는 공격을 가하게 될거에요.

유저들께서는 빠른 속도로 방향키를 눌러주시고 정확한 타이밍을 하셔서 적을 제압을 해서 승리해주면 되겠습니다.

모드 제작자 및 정보


  •  

사운드트랙 정보

  • Ending
  • X

모드

다운

https://gamebanana.com/mods/download/338440

공략

영상

사운드

트랙

List 1.Ending

List 2.X

장르 

"음악배틀"  ,  "리듬대전" 

추천0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181건 1 페이지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