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프나펌 훠기워기 벤트 1인칭 모드 - FNF vs Huggy Wuggy in Vent First-Person

본문

타이틀

프나펌 훠기워기 벤트 1인칭 모드 - FNF vs Huggy Wuggy in Vent First-Person

조작법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리 뷰

벤트를 타고 이동하고 있던 플레이어 분들은 여러분들을 발견하고 위로 올라온 상대방과 마주치게 되면서 1인칭의 시점으로 대결을 치루게 될 것인데 아주 입체적인 그래픽 속에서 마구 달려온 그를 마주하게 되었을 때 너무 놀라지 않길 바랍니다.

마이크를 붙잡고서 흘러나오고 있는 비트에 맞추어 손을 움직여 주시고, 검정색으로 이루어져 있는 화살표를 실수로 누르게 되어 콤보기록을 낮추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주세요.

상당히 인기있는 재미있는 손가락 ddr게임 TIP

최초실행하게 되면 손가락 세개가 달려있는 캐릭터와 빠른속도로 질주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갑자기 빌런캐릭터가 좁은 길에서 앞을 가로막고 서있게됩니다.

앞면에서 얼굴을 보면서 전면승부를 벌여야 하는데 재빠르게 화살표키를 눌러서 앞에 보이는 빌런을 완전히 쓰러트려주면 되겠습니다.

올라가는 화살표를 정확하게 눈으로 확인을 해주시고 눌러서 리듬전투를 벌여서 승리를 해보세요.

모드

다운

https://gamebanana.com/mods/334053

공략

영상

장르 

"음악배틀"  ,  "리듬대전" 

추천0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180건 1 페이지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