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모탈 컴뱃 4 - Mortal Kombat 4 게임하기

본문

모탈 컴뱃 4 - Mortal Kombat 4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모탈 컴뱃 4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Mortal Kombat 4

리 뷰

오락실 액션 게임 중 가장 잔인한 장면을 보여 주었던 작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 모탈 컴뱃 4는 1997년 아케이드용으로 출시된 후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64, PC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포팅된 고전 격투 게임입니다.

처음에 등장했을 때 그래픽으로 인해 매우 큰 충격을 주었던 게임이랍니다.

방금 말했지만 움직임은 그렇지만 그래픽까지 거의 실사와 같은 그래픽을 가지고 일대일 대전을 펼치고 있습니다..

플레이 방법은 상대를 물리치고 게임 토너먼트를 진행하는 것을 목표로 일대일 전투에서 여러 캐릭터 중 하나를 제어하고 다른 캐릭터와 싸우면서 자신이 최강의 지옥의 격투 토너먼트의 챔피언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선 모탈 컴뱃은 여러 종류의 시리즈로 출시되어 만큼 대중들에게 있어 큰 인기를 보여 주었는데 폭력성이 매우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어찌 심의가 통과하여 우리나라에서 출시를 이루었는지 궁금하군요.

영화로도 만들어질 만큼 실감 나는 대전 격투를 보여주고 있는데 다른 장르들 처럼 똑같이 2번의 라운드를 가져와야만 승리를 하게 되는데 특히 마지막 피니시 기술을 이용하여 패배한 대상을 매우 끔찍하게 죽일 수 있습니다.

실사급 그래픽과 끔찍한 피니쉬 기술, 그리고 챔피언이 되는 목표! 모탈 컴뱃 4 액션게임!! 팁 정보

모든 캐릭터 디자인들이 다소 어색하게 느껴지는 것 같은데 가드키를 지니고 있으나 생각보다 방어를 하기 어렵다고 생각됩니다.

차라리 공격 위주로 플레이하는 것이 더욱 손쉽게 승리를 쟁취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방식으로는 각 라운드 매치는 3전 2선승제로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매치에서 승리하기 위해 상대를 두 번 물리쳐야 하세요.

격투를 해서 승리를 하기 위해서는 기술들을 적절하게 이용을 해야 하며 기본 공격, 특수 동작 및 마무리 동작을 조합하여 상대방의 체력게이지를 완전히 소멸시키면 승리를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즐기는 분들이라면 서브 제로를 골라 시작해 보세요.

원거리 장풍 공격도 있고 마무리 공격이 매우 화끈하여 많은 플레이들이 즐겨 해 왔던 주인공이라 할 수 있는데 지금 즐겁게 해보시고 최강의 챔피언이 되어보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