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미드나이트 레지스탕스 - Midnight Resistance 게임하기

본문

미드나이트 레지스탕스 - Midnight Resistance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미드나이트 레지스탕스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Midnight Resistance

리 뷰

친구와 둘이서 오락실에 들어가 주 했던 게임입니다. 우선 조작 방식이 조금 독특한대 8각 조이스틱을 통해 여덟 방향으로 공격을 펼칠 수 있기 때문에 키보드 방향키로만 조작하기는 다소 힘겨울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적들을 물리치고 열쇠들을 모아 주어야 하는데 이것은 임무를 클리어 하고 난 후 잠겨 있는 무기들을 정해진 열쇠 수만큼 소모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각 레벨을 이동하면서 적을 쏘고 회피를 잘 해야 하는데 군인, 탱크, 헬리콥터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적과 마주치게 되므로 다양한 전략을 사용하여 적을 물리쳐야 합니다.

플레이를 하면서 주인공의 생명의 수는 제한되어 있는데 생명이 제한되어 있기때문에 적들과 교전을 할 때에는 항상 조심하고 적의 공격으로 인해서 총알들에 맞지 않도록 노력해주세요.

미드나이트 레지스탕스를 하면서 공격을 당하게 되면 목숨을 잃고 레벨을 짜증나게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며, 추가 생명, 체력, 무기 업그레이드가 있는데 여러 아이템들이 나오게 된다면 놓치지 마시고 꼭 획득을 하도록 하세요.

최고의 전쟁 영웅이 되어라!~ 다양한 전략을 사용해 적을 물리치는 게임 팁 정보

다양한 무기들이 존재하고 있으니 유저께서는 가장 완성하기 좋은 것으로 교체해 나가면서 플레이해 주시면 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난 후 같은 것이 연사 속도가 빠르고 위력이 막강하기 때문에 제일 괜찮은 것 같습니다. 또한 따로 체력이 주어지지 않고 그 어떤 공격이나 함정에 빠져 버리게 되면 죽어버리고 말아요.

각 무기들은 정해진 탄약이 있기 때문에 적당히 아껴 가며 사용해 주셔야 하고 클리어 후 열쇠를 통해 탄약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보조 무기는 그다지 활용성이 낮기 때문에 아무거나 사용해도 크게 상관이 없는 것 같아요.

사랑하는 가족을 미친 박사로부터 안전하게 구하는 막중한 임무를 무사히 해결할 수 있도록 열심히 컨트롤하세요.

미드나이트 레지스탕스 게임의 각 레벨의 끝에 도달하면 다음 모드에서 보스를 물리쳐야 하는데 보스까지 전부 퇴치를 하시고 전쟁에서 승리를 하는 여러분들이 되어보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