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바람돌이 소닉 (Sonic the Hedgehog 2) 게임하기

본문

바람돌이 소닉 (Sonic the Hedgehog 2)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바람돌이 소닉 무설치 추억의 메가드라이브 게임 Sonic the Hedgehog 2

리 뷰

바람처럼 날센 모습을 보이고 있는 1992년에 출시된 고전적인 횡스크롤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한때 달리기와 모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멋진 작품으로 상당히 높은 인기를 얻었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처음 게임보이로 만들어진 것으로 알고 있는데 시리즈도 참 다양할 만큼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작품이지요.

이 게임의 스토리를 간략하게 말씀드리자면, 사악한 닥터 에그맨으로부터 세상을 구하려는 초음속의 파란색 고슴도치 소닉이 되어 세상을 구원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여러분들께서는 다양한 레벨로 안내하고 링을 수집하고 적을 물리쳐 각 레벨의 끝에 도달해야 합니다. 

각 미션에 등장하는 적들을 제압하고 열심히 황금색의 링들을 모아가야 하는데, 공격을 받거나 함정에 빠지게 되면 지금까지 획득한 모든 고리들을 바닥으로 드롭하게 됩니다. 그리고 항상 보스전에 있어서는 상대의 약점만을 반드시 공략해야 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고전 아케이드 바람돌이 소닉게임 팁 정보

또한 링이 한 개라도 소지하고 있어야만 생존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반동을 통해 빠르게 이동하거나, 높은 곳을 자유롭게 올라갈 수 있는 스프링보드 같은 기계들이 곳곳에 놓여 있으니, 상황에 맞게 생각하시면서 사용해 주세요.

힘차게 달려나갈 때 본인의 몸을 원형의 공처럼 만들어 놓으면 만나는 몬스터들을 손쉽게 제압할 수 있고, 또한 모든 미션은 빠르게 해결할수록 그만큼 높은 보상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보게 되면 응답하라 1993 오락실이라는 튜토리얼 게임 공략 영상도 첨부가 되어 있는데 잘 보시고 즐거운 바람돌이 소닉게임을 즐겨보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