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별의 커비 슈퍼 디럭스 (kirby ultra super Deluxe) 게임하기

본문

별의 커비 슈퍼 디럭스 (kirby ultra super Deluxe)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별의 커비 슈퍼 디럭스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kirby ultra super Deluxe)

리 뷰

세상에서 가장 귀엽다고 생각되는 커비가 등장하는 게임이며, 우선 재미난 방식의 모험을 다루고 있으며 각 스테이지마다 목적지까지 여러 종류의 몬스터들을 제압하거나 또는 장애물들을 피해 나가는 방식으로 재미있고 신나게 진행됩니다.

난이도가 전혀 어렵지 않고 충분히 어린아이들도 쉽게 즐길 수 있을 정도로 누구든지 편안하게 플레이할 수 있어요.

앞으로 가면서 마주하는 적들을 마치 진공청소기처럼 입으로 빨아들인 다음 다시 밖으로 날려 보내면서 물리치고 있어요.

그리고 캐릭터의 몸을 크게 부풀어 오르게 할 수 있는데 꼭 가벼운 고무풍선처럼 만들어 놓고 둥실둥실 높은 하늘 위로 날아오를 수도 있답니다.

커비와 함께하는 귀여운 모험,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아케이드 게임 팁 정보

해당 주인공은 매우 다재다능한 모습을 감추지 않고 보여주고 있는 것 같은데 귀여운 외모를 지니고 있어 전혀 강력한 전투능력을 없을 것 같지만 해당 주인공은 모든 방면에 있어서 완벽함을 추구하는 것 같습니다. 

미션 레벨이 올라가면서부터 점점 더 복잡한 패턴으로 몬스터들의 공격과 함정들이 줄을 지어 놓어 있으니 참고하시면서 열심히 두뇌회전을 통해 하나씩 클리어 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미션을 실패하여도 코인을 지속적으로 투자하여 언제든 클리어하고 엔딩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