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보글보글 2 Bubble Bobble II 게임하기

본문

보글보글 2  Bubble Bobble II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보글보글 2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Bubble Bobble II

리 뷰

이번 게임은 오락실에 가면 어디든 쉽게 만나 보는 버블보블 2로 작고 귀여운 아기 공룡을 통해 각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무찌르는 형태의 중독성이 매우 높은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주인공들의 이름은 타이틀 이름과 똑같은데 Bub 또는 Bob이라는 귀여운 공룡들을 선택하여 컨트롤을 하고 장애물과 적으로 가득한 다양한 레벨을 해결해야 합니다.

목표는 각 레벨의 끝에 도달하고 사악한 악당의 손아귀에서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 친구를 구하는 것입니다.

우선 2인까지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는데 거품을 입 밖으로 내보내면서 적들을 가둔 다음 가까이 다가가 터트려 주면 됩니다.

그리고 알파벳을 모아 캐릭터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고 또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하여 공격력과 이동 속도를 현저히 빨라지게 할 수도 있습니다..

미션을 너무 오랫동안 지속하게 되면 해골 형태의 고래가 등장하는데 적대 죽지 않는 무적으로 설정된 만큼 잘 도망쳐야 합니다.

캐릭터 보너스와 다양한 아이템으로 공격력과 이동 속도를 현저히 빨라지게 할 수 있는 버블바블2 팁 정보

여러분이 컨트롤하는 공룡이 20판까지 가면서 단 한 번도 죽지 않는다면 특별한 보너스가 열려 매우 높은 스코어를 보상받을 수 있게 됩니다.
1탄과는 다르게 단계 별로 보스와 전투를 치르고 있어서 더욱 재미를 더해 주는 것 같습니다. 들려오는 브금 소리도 신나고 또 그래픽도 한 차원 퀄리티가 향상된 것 같네요.
최종 보스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할 것 같아요. 컨트롤을 할 때 신속하게 적이 보는 버튼을 눌러 거품을 날려주시고 발사한 이 거품은 적을 가둘 수 있어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적이 거품에 갇히면 그 안으로 점프하여 거품을 터뜨릴 수 있는데 이렇게 하면 적을 물리치고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뭐 간단하게 소개한 리뷰였는데 직접 플레이를 하면서 더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시고 재미있게 바로 플레이를 시작해 보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