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2 (Samurai Shodown 2) 게임하기

본문

사무라이 쇼다운 2 (Samurai Shodown 2)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사무라이 쇼다운 2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Samurai Shodown 2)

리 뷰

일본 무사 사무라이를 토대로 만들어진 작품으로 다소 잔인한 장면을 보여주고 있을 만큼 아주 높은 타격감을 지닌 1994년에 출시된 고전 아케이드 격투 게임입니다.

스토리를 간단하게 말하자면 봉건 시대 일본을 배경으로 하며 가장 강한 전사를 결정하기 위해 서로 싸우고 가장 최강자가 되면 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사무라이 쇼다운 2게임은 한때 오락실에서 큰 사랑을 받았고 타격감이 거의 지존급이었던 걸로 기억이 나네요.

특히 2인 플레이를 통해 친구들이나 지인들과 실력대결도 펼칠 수 있는데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많은 만큼 즐거운 시간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직접 해보면 알겠지만 1탄에 비교하여 등장하는 주인공들이 더욱 많아진 것은 그렇지만 기술들이 몇 가지 더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그만큼 순도 높은 전략 플레이를 펼쳐야만 승리를 거머질 수 있을 것 같네요.

"무쌍한 전사들, 오락실의 대표작! 90년대의 역사, '귀천' 게임팁 정보

이동키와 4개의 공격 키를 통해 각종 기술들을 구사하며 상대를 제압해야 합니다. 그리고 하단에 있는 pow 게이지가 가득 차오르게 되면 반짝거리면서 번쩍이기 시작하는데 이때 강력한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우 높은 타격 대미지를 상대에게 안겨 주고 있는 만큼 반드시 쉽게 방어하지 못하는 상황에서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드를 해버리거나 또는 회피해 버린다면 너무 아까우니까요?

귓가에는 신나는 브금과 함께 타격 음이 쉬지 않고 들려오고 있어서 인지 더욱 박진감이 넘쳐흐르는 것을 누구든지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러면 사무라이 쇼다운 2를 위에서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시고 또한, 아래에 보게 되면 초필살기를 하는 방법도 튜토리얼 영상도 첨부가 되어 있는데 잘 보시고 즐거운 격투 액션을 즐겨보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