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사이코 솔저 (Psycho Soldier) 게임하기

본문

사이코 솔저 (Psycho Soldier)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사이코 솔저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Psycho Soldier)

리 뷰

오늘 추천 드릴 작품은 사이코 솔저라고 하는 우리 한국에서는 마루치 아라치로 통했던 1987년에 출시된 고전적인 횡스크롤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특히 플레이 도중에 들여오는 음악 대부분 브금이 들려오는 것이 일반적인데 여기서는 가사까지 들려 오고 있어요.

특히 중독성이 높을 수준으로 어릴 때 알아 듣지도 못하면서 흥얼거렸던 기억이 나는군요.

남녀 두 명의 초능력자가 악의 무리들을 소탕하는 미션을 지니고 있는데 전투도 중 화살표 위아래가 나오는데 적들의 진화를 올리거나 낮추는 기능을 하고 있는데 반드시 아래 방향만 먹도록 하세요. 파워 아이템을 먹고 힘을 천천히 채워나가야 강력한 파괴력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또한 해골 모양의 게이트를 지나게 되면 자신이 가지고 있던 에너지가 빠져 나갈 때까지 쭈욱 하고 빠져 나가고 있는데 신속하게 이동하는 것이 좋아요.

"마루치 아라치, 그리고 초능력자들의 모험!" - 횡스크롤 액션 게임 팁 정보

미션을 완벽하게 해결 하고 나면 항상 바닥으로 내려가게 됩니다. 푸른색의 알을 깨면 구덩이 같이 징그러운 것이 나오고 있는데 어느 정도 거리를 두고 회피해야 생존할 수 있어요.

그리고 파란색의 알은 멋진 봉황으로 변신을 시도하고 있어요. 각 레벨의 끝에서 보스와 대결을 해야 하는데 상당한 공격력과 방어력을 지니고 있기때문에 이 보스들은 일반 적들보다 더 크고 강력하므로 보스들을 물리치려면 모든 기술과 파워업을 사용해야 합니다.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려봤는데 아래에 보게 되면 유트브 공략영상을 참고를 하면 도움이 될거라 생각이 드는데 유저들께서는 직접 사이코 솔저를 플레이 하면서 적들을 상대하고 쓰러트려서 지구의 평화를 지켜주도록 하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