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섹시 파로디우스 (Sexy Parodius) 게임하기

본문

섹시 파로디우스 (Sexy Parodius)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섹시 파로디우스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Sexy Parodius)

리 뷰

아주 오래된 1990년대에 처음 출시된 아케이드 슈팅 장르의 작품이며 인기있는 일본 만화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재미있고 흥미로운 게임을 지금부터 플레이를 즐겨보세요.

여러분들께서는 우주를 비행하며 적의 우주선 및 기타 장애물과 싸우는 우주선을 조종해야하며 섹시 파로디우스게임의 목표는 적의 공격을 피하면서 각 레벨의 끝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높은 하늘을 날아다니며 적들을 열심히 제거하고 파워업 템을 먹고 공격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적이 등장하면 타격을 통해 색깔을 변경할 수 있으며 색마다 서로 다른 능력치를 지니고 있는데 자신이 원하는 것이 나올 때까지 공격을 해주세요.

알랙스가 생각보다 활용도가 좋을 것 같은데 마치 스마일 마크처럼 생긴 캐릭터가 등장하여 주인공을 도와 몬스터들을 물리쳐 주고 있습니다.

 알랙스와 함께하는 일본애니 주인공이 등장하는 재미있는 아케이드 게임팁 정보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적들에게 강력한 화력을 퍼부어서 모두 제거를 하고 보스를 쓰러트려주세요.

2번째 스테이지에 돌입하게 되면 다양한 여성 캐릭터들이 욕조에 몸을 담아 비누거품을 내며 목욕하는 장면이 등장하는데 정말 이런 것은 왜 보여주는지 모르겠네요. 

두 번째 등장하는 펭귄은 머리 위에 무언가를 뒤집어 쓰고 있는 것처럼 보였는데 자세히 바라보니 우리들의 일상 생활에서 반드시 필요한 변기가 없습니다. 무슨 이유로 변기를 모자 대신 머리에 착용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무튼 간단하게 어떻게 이번 섹시 파로디우스를 플레이 하는지 리뷰였는데 자세한 정보는 아래 영상을 보시고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