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슈퍼마리오 100개의 방 (100 Rooms of Enemies) 게임하기

본문

슈퍼마리오 100개의 방 (100 Rooms of Enemies) 썸네일 대표사진
타이틀

슈퍼마리오 100개의 방 무설치 추억의 게임 (100 Rooms of Enemies)

리 뷰

이번에 함께 플레이를 해 볼 마리오 게임은 조금 특별한 방식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습니다.

총 100개의 던전이 준비되어 있으며 순서대로 적들을 물리치고 또 장애물들을 피해 가며 지능적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답니다.

화살표 키로 주인공인 마리오의 움직임을 제어할 수 있는데 "점프" 버튼 또는 "A" 버튼을 눌러 점프해서 미션을 플레이를 해주면 되는데 또한 점프할 때 머리 위로 점프하거나 불덩어리를 쏠 수 있는 파이어 플라워 등의 파워업을 사용하여 적을 물리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을 해주세요.

각 방을 탐색하면서 적을 피하거나 물리치며 끝까지 도달해야 하는데 다음 방으로 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열쇠를 찾아야 하고 또 실시간 원하는 캐릭터로 변신을 유도할 수 있답니다. 슈퍼마리오 100개의 방을 하면서 피치 공주나 쿠퍼로도 변경을 시도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각 방에서 적을 피하거나 물리쳐야 하며 그 과정에서 코인과 파워업을 모아주세요.

주의해야 할 부분은 적에게 맞으면 생명을 잃고 방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며 방의 끝까지 성공적으로 도달하면 다음 방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던전마다 항상 정해진 시간이 있으니 빠르게 움직여 작업을 진행해 주셔야 해요.

캐릭터는 레벨업을 통해서 공격력과 생명력을 점점 더 높여 나갈 수 있으니 열심히 사냥을 통해 경험치를 획득해 나가야 합니다.


마리오의 새로운 어드벤처 슈퍼마리오 100개의 방게임 팁 정보

  1.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이라 할지라도 한글로 해설들이 너무 친절하게 되어 있어 쉽게 이해해 가면서 편안하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각 층을 완료하는데 보통 1분 안이면 충분할 것 같은데 그렇다고 해도 백개를 모두 완료하기 위해서는 적어도 1시간 이상은 투자해야 합니다.
  3. 이번 작품은 지루할 틈을 주지 않고 있기 때문에 주말을 맞아서 할 만한 것이 없을 때 심심풀이용으로 즐기시기 딱 좋을 것 같아 오늘 이렇게 준비해 보았답니다.

진행할수록 난이도가 높아져 모든 방을 완료하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그렇지만 연습과 결단력이 있다면 누구나 게임을 더 잘하고 100개의 방을 모두 완료할 수 있는데 머리를 잘 사용하고 컨트롤해서 모든 미션들을 모두 완료해 보도록 하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