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슈퍼마리오64 (Super Mario 64) 게임하기

본문

슈퍼마리오64 (Super Mario 64)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슈퍼마리오64 무설치 추억의 닌텐도 64 게임 (Super Mario 64)

리 뷰

언제나 왕국의 어여쁜 피치 공주를 위험에서 구해주는 1996년 닌텐도 64 콘솔용으로 출시된 고전 비디오 게임인 멋진 용사가 등장하는 슈퍼마리오 입니다.

이번 64버전은 이때 당시 그래픽 혁명이라 말씀드릴 만큼 매우 놀라운 퀄리티를 자랑했습니다. 또한 슈퍼마리오64게임은 방대한 오픈 맵들을 통해 플레이 자유도가 상당히 높았던 것으로 기억 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해오던 단순한 모험이 아닌 어느 정도 곰곰이 지능적인 형태로 플레이를 해야만 하나씩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각 레벨은 서로 다른 틈을 뛰어넘고, 수중 동굴을 헤엄치고, 위험한 생물을 피하는 것과 같은 도전과 장애물.

레벨을 진행하면서 모험에 도움이 될 숨겨진 비밀과 수집 가능한 아이템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숨겨진 별모양 마크들을 찾아 나서면서 주변 곳곳에 배치되어 있는 황금색의 동전은 가능한 빼놓지 말고 전부 먹고 이동해 주세요.

플레이어들의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슈퍼마리오64 팁 정보

  • 이번 게임은 여러 차례 실패를 경험하게 될 것 같은데 그만큼 포기하지 않고 끈기 있게 지속적으로 도전을 여러차례 해야 원하는 목적을 달성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주변에 배치된 도구들을 알맞게 활용할 줄 알아야만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 공략 법을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플레이를 하게 된다면 너무 어려울 수 있을 것 같으니 플레이 도중 절대 못 깨겠다는 생각이 들 때는 네이버나 또는 유튜버 영상을 통해 참고해 주시면 클리어 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모든 연령대의 플레이어가 즐기는 고전 게임인데 즐겁게 해보시고 마지막에는 사랑스러운 피치공주를 꼭 구해주고 엔딩까지 보도록 하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