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스노우 브라더스2 (Snow Bros 2) 게임하기

본문

스노우 브라더스2 (Snow Bros 2)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스노우 브라더스2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Snow Bros 2)

리 뷰

 눈사람 모양의 두 형제가 등장하여 각 스테이지에 출현하는 몬스터들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많은 구간을 제공하고 있어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를 할 수 있어요.

원거리의 반달을 날려 서서히 눈 덩어리로 만들어 낸 다음 강하게 굴려 버리면서 물리칠 수 있습니다.

플레이를 할때에는 방향키와 그리고 단축키인 3개의 버튼을 사용하여 이동, 점프, 눈덩이 던지기를 할 수 있으며 플레이를 시작하려면 동전을 넣는 단축키를 사용해서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스노우 브라더스2 추억게임을 하면서 눈덩어리를 방향으로 밀어서 눈을 모으기 위해 화면 주위로 닉과 톰을 움직여 줘야 하며 또한 눈이 충분히 쌓이면 공격 버튼을 눌러 눈덩이를 만들어 주면 되겠습니다.

단축키를 사용해서 적의 방향으로 밀어 눈덩이를 던져 안에 가두면 되는데 화면에서 눈덩이를 굴려 적을 물리치면서 적들을 퇴치를 하면 되겠습니다.

플레이를 하다보면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이 가능하며 속도를 높여주는 부츠, 특별한 능력을 부여하는 물약과 같은 파워업 아이템들을 놓치지 마시고 수집하세요.

떨어지는 고드름과 위험한 장애물들을 조심하시고 고유한 적과 챌린지가 있는 여러 레벨을 플레이하고 최종 보스를 물리쳐 게임에서 승리를 하면 되겠습니다.

눈덩이를 이용한 몬스터 퇴치 게임 팁 정보

  • 처음 등장하는 보스는 슬롯머신으로 괴물들이 소환되고 있으나 그다지 어렵지 않게 잡아 낼 수 있답니다.
  • 한번의 공격으로 화면 안에 있는 적들을 하나도 남기지 않고 쓸어 버리게 되면 아주 높은 점수를 보상 받을 만큼 하늘에서 한 개에 만원짜리 부적이 떨어지고 있답니다.
  • 작업은 능숙하게 해주는 아이템도 몇 가지 있는데 그중에서도 연사 속도가 멀리 날아가게 하는 것과, 그리고 캐릭터의 이동 속도를 빨리 해주는 것은 반드시 등장하면 우선순위를 두고 먹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스노우 브라더스2를 하면서 임무 도중에 나타나는 알파벳을 모두 모으게 되면 특별 보너스가 오픈 되고 있으니 참고 하면서 하단에 배열되어 있는 5가지를 전부 모아 주세요.

그리고 3번째 장소에서는 탑 1층 부터 출발하여 꼭대기 까지 올라가야 하는데 999초 부터 시작하고 있으니 빠르게 장애물들을 피하고 적들을 물리치며 공주가 있는 곳까지 도달해야 합니다.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