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스트리트파이터2 - Street Fighter 2 게임하기

본문

스트리트파이터2 - Street Fighter 2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스트리트파이터2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Street Fighter 2

리 뷰

1991년에 처음 출시된 국내 최고의 격투 게임으로 정점을 찍은 작품으로 스트리트 파이터2탄을 소개합니다.

개성 넘치는 여러 가지의 캐릭터를 가지고 자신만의 플레이를 자유롭게 펼쳐 보였던 액션 게임으로 기억되고 있어요.

가장 처음에 여러분들이 해야 할 건 단축키를 사용해서 동전을 넣고 엔터키를 눌러서 시작을 해주면 됩니다.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일대일 전투에서 다른 캐릭터와 싸우면 되는데 각 캐릭터는 펀치, 킥, 특수 공격과 같은 고유한 전투 스타일과 동작하는 콤보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동작과 전투 스타일을 가진 캐릭터들로 즐기는 액션 게임 팁 정보 

  • 목표는 다른 모든 캐릭터를 물리치고 챔피언이 되는 것인데 처음 하는 유저들은 난이도가 있어서 한 명의 상대를 상대하기도 벅찰거라 생각되네요. 
  • 2번을 이겨야만 승리하는 조건을 가지고 있으며 최종 보스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7명의 일반 캐릭터와 3대 천왕을 꺾어야만 도전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어느 정도 높은 실력을 갖추고 있어야만 도전에 성공할 수 있지만요.
  •  중간마다 총 3번 보너스 타임이 제공되는데 높은 스코어를 보상 받기 위해서는 완벽하게 모두 마무리 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전투중 들려오는 사운드 소리마저 가슴을 쿵쾅거리게 하는데 기본적으로 초급자들이 제일 쉽게 즐길 수 있는 주인공은 아무래도 캔이나 류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 그만큼 스트리트 파이터2에서 공격과 방어가 가장 무난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파동권과 승룡권을 자유롭게 사용할 줄만 안다면 그 어떤 적들도 구석에 몰아 놓고 퍼펙트한 경기 운영을 펼칠 수 있을 것입니다.

컨트롤과 동작에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지만 일단 익숙해지면 아주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데 바로 스트리트파이터2 추억의 액션게임을 플레이 해보시고 진정한 격투챔피언이 되어보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