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스트리트파이터3 (Street Fighter III 3rd Strike) 게임하기

본문

스트리트파이터3 (Street Fighter III 3rd Strike)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스트리트파이터3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Street Fighter III 3rd Strike

리 뷰

오늘의 할 게임은 스파3로 더욱 선명해진 그래픽과 다양한 선수들을 통해 타격감 높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펼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다른 캐릭터와 일대일 전투를 벌어야 하는데 목표는 상대방이 당신에게 똑같이 하기 전에 체력 게이지를 완전히 소진시켜 물리치는 것입니다. 

각자 서로 다른 필살기를 갖추고 있으며 3단계까지 중첩을 할 수 있어요. 1:1 대전 액션 중 최고의 인기를 누려온 작품인 만큼 평소 격투기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이라면 무르는 분들은 거의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기가 진행하게 되면 99초 동안 상대를 쓰러뜨려야 하며 반드시 2라운드를 가져와야만 다른 장소로 이동하여 똑같은 룰을 가지고 플레이하게 됩니다. 

스트리트파이터3게임의 2탄에서 츈리는 장풍을 쏘지 못했지만 여기서는 원거리 공격을 행할 수 있어 최대한 단점을 보완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요즘 핫한 철권처럼 콤보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기 때문에 한번 제대로 약점을 공략하게 되면 상대보다 월등히 낮은 hp를 지니고 있다 할지라도 그 한 순간만 컨트롤에 집중하면 쉽게 역전의 기회도 노릴 수 있게 됩니다.

스파3, 다양한 캐릭터와 함께하는 타격감 넘치는 대결게임 팁 정보

경기가 확실하게 끝이 나는 그 순간까지 누가 이길 지 예상할 수 없는 경기라 말할 수 있지요.

또한 강력한 포스를 지니고 있는 캐릭터들도 마련되어 있으니 하나씩 골라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적에게 여러 기술들을 구사할것!!

  • 여러분들께서는 버튼 조합을 사용하여 펀치, 킥, 특수 공격과 같은 동작을 할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가벼운 펀치(LP), 중간 펀치(MP) 및 강펀치(HP)를 사용하여 다른 펀치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 킥공격은 가벼운 킥(LK), 중간 킥(MK) 및 강 킥(HK)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특수 공격은 동시에 두 개의 버튼을 누르면 되는데 방향키를 길게 눌러 상대방의 공격을 차단할 수도 있는데 지금 바로 스트리트파이터3 격투오락실게임을 즐겨보면서 모든 적들을 넉다운 시켜서 최강의 격투챔피언이 되어보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