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양배추 인형 (Cabbage Patch Kids) 게임하기

본문

양배추 인형 (Cabbage Patch Kids)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양배추 인형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Cabbage Patch Kids)

리 뷰

양배추 머리를 하고 있는 귀여운 캐릭터를 가지고 플레이 되고 있으며 각 장소마다 정해진 함정들을 뛰어 넘거나 회피하면서 목표 지점으로 안전하게 들어가야만 임무를 완수하는 목적을 지니고 있어요.

특히 이번 게임은 100판까지 정해져 있을 만큼 컨트롤만 제대로 이룬다면 아주 오랫동안 즐길 수 있답니다.

아주 어릴 때 친구가 한번 시작하면 한시간 넘게 플레이하는 것을 직접 구경한 적이 있습니다.

양배추 인형게임을 하면서 바닥에 눌러 나오는 원형의 양배추를 뛰어넘고 고정되어 있는 돌멩이 또한 가볍게 점프를 해주면 쉽게 해결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중앙에 배치한 연못에 빠지지 않게 공중에 매달려 있는 밧줄을 이용하여 안전하게 건너 주시면 됩니다.

양배추 머리 캐릭터와 함께하는 10개의 챕터 클리어 게임팁 정보

10개의 스테이지 마다 1개의 챕터를 클리어 하게 되는데 최종 10단계로 구성을 이루고 있습니다.

판수가 점점 올라갈 수록 당연히 난이도는 그만큼 어려워 지기 마련인데 대략 40판 정도만 가면 피하기가 너무 힘겨울 만큼 장애물과 함정들이 곳곳에 등장하고 있어요.

너무 공략이 힘이 들다고 생각 될 때는 뒤로 돌아가 다시 시작하는 것도 하나의 팁이라 할 수 있는데 시간이 정해져 있는 만큼 어느 정도 신속함도 필요하다는 것도 기억하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