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오락실 고스톱 게임하기

본문

오락실 고스톱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오락실 고스톱 무설치 추억의 게임 

리 뷰

오늘은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고스톱을 준비해 보았는데 지금처럼 인터넷이 활성화 되어 있던 시기에는 다양한 보드 게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었지만 아주 옛날에는 정말 오락실에서나 플레이 할 수 있었답니다.

그때 당시만 해도 매우 참신하다 설명할 만큼 대중들에게 있어 큰 인기를 보여 왔던 작품으로 기억 되는데 인공지능 컴퓨터와 맞고 치는 방식으로 진행을 하게 됩니다.

3점을 획득해야 승리를 하게 되는데 가진 패를 적게 가지고 시작하고 있으니 우리들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높은 스코어를 만들어 낼 수 없답니다.

오광, 고도리, 홍단, 청단 등 고스톱의 모든 룰이 적용된 인공지능 대전 게임 팁 정보

 하지만 실전과 똑같은 방식으로 오광 고도리 홍단 청단 구사 피박 광박 쓰리고 흔들기 모든 룰이 적용되고 있어서 인지 실제와 똑같은 재미를 누릴 수 있어요.

조금 아쉬운 점이 딱 하나 있다면 AI가 아닌 일반 유저들과 함께 지능적은 플레이를 펼칠 수 없다는 것이지만요.

뭐 그래도 나름 심심할 때 시간 때우기 용으로 진행하기 아주 좋은 고스톱 게임인데 유저들은 꼭 한번 컴퓨터와 싸워 높은 점수를 달성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