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하이퍼 올림픽(HYPER OLYMPIC) 게임하기

본문

하이퍼 올림픽(HYPER OLYMPIC)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하이퍼 올림픽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HYPER OLYMPIC)

리 뷰

아주 오래 전 1980년대 초반에 출시된 아케이드 장르의 올림픽을 토대로 만들어진 작품입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올림픽 이벤트에 참가하는 선수를 컨트롤해야 하며 가능한 한 많은 점수를 획득하고 새로운 기록을 세워야 합니다.

예를 들어 100m 달리기에서는 선수가 더 빨리 달리도록 버튼을 반복해서 눌러야 하며 또한 높이뛰기에서는 선수가 바를 클리어하기 위해 정확한 타이밍에 맞춰서 점프해야 합니다.

처음 100m 수영부터 시작을 하게 되는데 반드시 1등을 해야만 클리어 됩니다.

출발 신호가 떨어지기 전 출발을 시도하면 파울이 선언되고 2번 지속되면 탈락되니 참고해 주세요.

그리고 두 개의 키를 눌러 열심히 헤엄을 치면서 정당한 시간마다 숨쉬기를 시도해야 무사히 목표 지점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 오락실에서 즐기는 하이퍼 올림픽 게임팁 정보

두 번째 경기는 사격으로 좌우 방향에서 날아오는 공들을 총을 사용하여 최대한 많이 맞추어야 합니다.

정해진 스코어에 도달해야만 다음 경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좌우 측 과녁이 두 개가 설정되어 있는데 동시에 공이 들어 왔을 때 명중 시키면 보다 높은 점수를 만들어 낼 수도 있어요.

그다음은 뜀틀 체조로 빠르게 달리고 앞에 놓여 있는 스프링 보드를 이용하여 뜀틀을 이용하여 여러 바뀐 회전을 시도해야 하는데 이때 중요한 것은 무조건 중심을 정확하게 이루어 착지에 성공시켜야만 좋은 점수를 받아 낼 수 있어요.

그런 다음 양궁장으로 이동하여 화살을 날리게 되는데 표적판이 고정되어 있지 않고 위에서 아래로 이동하고 있으니 어느 정도 시간차 계산을 해주면서 활시위를 놓는 것이 중요하다 설명 드릴 수 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아케이드장르의 하이퍼 올림픽게임으로 적합하며 출시한지가 꽤 오래되어 그래픽과 사운드가 허접할 수있지만 지금해봐도 그 재미는 손색이 없는듯 하네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