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원더보이3 몬스터 레어(Wonder Boy 3 Monster Lair) 게임하기

본문

원더보이3 몬스터 레어(Wonder Boy 3 Monster Lair)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원더보이3 몬스터 레어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Wonder Boy 3 Monster Lair)

리 뷰

1988년에 출시된 원더보이의 3번째 버전으로 더욱 활기 넘치는 모험을 담고 있습니다.

화면에 등장하는 모든 장애물, 적, 보스 전투로 가득 찬 다양한 스테이지를 플레이를 해야 하며 진행하는 목표는 각 레벨의 끝에 도달하고 그곳에서 기다리고 있는 몬스터 보스를 물리치는 것입니다.

여러 종류의 무기들을 사용하여 등장하는 적들을 물리치는 형태로 미션 끝 부분 마다 강력한 보스를 제압하고 목표 지점으로 안전하게 진입을 시도하는 게임입니다. 특히 무기들 중 드릴처럼 생긴 것이 제일 위력이 좋으니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이 원더보이3 몬스터 레어게임을 하면서 무한으로 사용할 있는 것이 아니라 특정 시간 동안만 활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캐릭터는 체력이 주어지고 있으나 대부분 한방에 죽음을 맞이하고 있기 때문에 에너지가 따로 필요한 것 같지 않네요.

총을 쏘아 몬스터를 물리치며 재미있게 달리는 원더보이 3 고전게임 팁 정보

지상 뿐 아니라 공중을 날아다니는 몬스터들을 열심히 물리치다 보면 아이템이 생각 보다 많이 나오고 있는데 특히 각 보스들 마다 약정이 있으니 해당 부분만을 열심히 집중 사격을 하여 타격을 입혀야지 쉽게 제압해 나갈 수 있어요.

미사일은 솔직히 가장 높은 대미지를 부여하고 있으나 사정거리가 매우 짧아서 그런지 그렇게 좋은 무기라 생각 되지 않고 있습니다.

특히 괴물들을 잡고 나오는 다양한 과일들을 먹으면서 점수를 높여 나가야 최고 기록 스코어도 달성 할 수 있어요.

여러분들께서는 원더보이3 몬스터 레어게임을 플레이를 진행하며 주인공 캐릭터를 컨트롤을 하면서 재미있게 달리고, 점프하고, 총을 쏘아 몬스터의 침략으로부터 세상을 구해주면서 즐겁게 지금 플레이를 해서 엔딩에 도달해보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