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제미니윙 (Gemini Wing) 게임하기

본문

제미니윙 (Gemini Wing)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제미니윙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Gemini Wing

리 뷰

이번 게임은 1987년에 출시된 클래식 아케이드 슈팅 장르의 게임으로써 진행하는 목표는 우주선을 조종하고 장애물을 피하고 파워업 아이템들을 수집하면서 적군을 물리치는 것입니다.

단축키인 방향키를 눌러서 메인 우주선을 제어하고 버튼으로 무기를 발사해서 적들을 모두 파괴를 하면 되겠습니다.

적들로 부터 살아남기 위해서는 빠른 반사 신경을 사용하여 가능한 한 많은 적을 제거를 하면 되며 적의 불과 장애물을 피해야 생존이 가능합니다.

레벨을 진행할수록 더 많은 적과 더 강렬한 액션으로 난이도가 높아지게 됩니다.

플레이를 해보면 느끼겠지만 비행기 슈팅장르의 중동석이 강했던 제미니윙게임으로 확실한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선 2인까지 지원이 되고 있으며 여러 종류의 악당 벌레들을 물리치며 보스를 제거하는 룰을 가지고 있습니다.

1987년 클래식 비행기 슈팅게임, 우주를 구해라 팁 정보

특히 강력한 무기들을 사용할 수 있는데 특정한 몬스터들을 잡아 낼 때마다 획득할 수 있으며 특히 S자가 가장 효율이 좋은 것 같아요.

여러분이 컨트롤 하고 있는 비행기 주변으로 시작하여 거대한 원을 그리며 화면 안에 있는 적들을 모조리 제거해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각 보스들 마다 복잡하지 않은 패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떤 식으로 공격을 해오는지 안다면 아주 무난하게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어릴 때 친구들과 참 많이 해보았던 작품인데 그때 당시만 해도 큰 인기를 누려 왔던 것 같습니다. 

벌써 40년이 훌쩍 지난 것으로 기억 되는데 그래픽만 보아도 지금 플레이 하여도 전혀 손색이 없을 만큼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또한 캐릭터가 죽어 버리게 되면 현재 가지고 있는 무기들은 모두 바닥에 떨어뜨리게 되면 최대한 날아오는 총알들을 피해 주면서 죽지 않게 노력을 해야 합니다. 

할수록 빠져드는 재미를 주는 이번 제미니윙 오락실 추억게임을 플레이를 직접 해보면서 명작의 재미를 한껏 느껴보도록 하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