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철권 태그 토너먼트 (Tekken Tag Tournament) 게임하기

본문

철권 태그 토너먼트 (Tekken Tag Tournament)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철권 태그 토너먼트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Tekken Tag Tournament)

리 뷰

비쥬얼이 높은 액션 게임으로 오늘은 철권 시리즈 중 토너먼트를 추천해 드립니다. 인기가 엄청 많아서 한때 오락실에서 줄을 서서 기다릴 만큼 대중들에게 커다란 인기를 보여주었던 최고의 작품으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 물음표를 제외한 모든 캐릭터를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으며 열심히 격투를 통해 승리를 할 때마다 다음 대진표로 올라갈 수 있어요.

인공지능 AI와 플레이를 하여도 상당히 높은 지능의 공방전을 펼쳐 보이고 있어 인지 실력이 낮은 초급자라면 상당히 어려운 난이도라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저 또한 철권 태그 토너먼트같은 이런 장르의 게임을 잘 못하는 수준이어서 그런지 여러 차례 KO를 당하는 것이 기본이었죠.

하지만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딱 한 가지의 캐릭터만을 고집하고 열심히 상황에 맞는 컨트롤과 콤보를 제대로 익혀 낸다면 보다 쉽게 적들과 싸워 승리를 쟁취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3D 그래픽으로 더욱 생생한 게임, 대회까지 열리는 인기 게임 팁 정보

수십 년이 지난 오늘날까지 꿈 없이 높은 인기도를 유지하고 있는 만큼 플레이하는 모든 분들에게 후회되지 않은 시간을 보장합니다.

플레이어는 매치 중에 선택한 두 캐릭터 사이를 전환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는 고유한 움직임과 격투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게임을 재미있고 역동적이면서도 도전적으로 만듭니다.

전반적으로 스킬들이나 게임을 마스터하기 위해 기술과 연습이 필요한 흥미로운 격투 게임이라고 할 수 있으며 그래픽과 사운드는 매우 강렬합니다.

액션과 격투 게임을 좋아하는 아이들은 철권 태그 토너먼트와 함께라면 분명 재미있을 것입니다. 그럼 여러분들께서는 재미있게 즐기면서 좋은 시간을 직접 만들어 보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