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철권1 (TEKKEN 1) 게임하기

본문

철권1 (TEKKEN 1)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철권1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TEKKEN 1)

리 뷰

이번에 즐길 수 있는 매우 재미있는 작품은 1994년 아케이드에서 처음 출시된 후 플레이스테이션 콘솔에서 출시된 고전 격투액션 게임인데요.

플레이 방법은 여러 가지 스킬을 사용하여 상대방을 기절시키거나 체력을 고갈시켜 승리하는 것입니다. 격투 액션 게임 중 최고를 자랑하며 오늘날까지도 각종 대회가 열릴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철권1 격투게임은 4개의 키를 가지고 여러 종류의 콤보를 누릴 수 있어 획기적인 형태의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데, 컨트롤을 얼마나 정확하고 신속하게 하는가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특히 3D 그래픽을 가지고 있어서 당시 대부분 2D로 진행되던 게임들보다 훨씬 높은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승부를 좌우하는 컨트롤, 최고의 격투 액션 게임 팁 정보

  • 격투를 시작하면서 첫 번째 단계는 플레이할 캐릭터를 선택을 해야 하며 캐릭터마다 강점과 약점이 다르므로 자신이 여러 직업들을 먼저 플레이를 해보시고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찾으십시오.
  • 컨트롤을 할때에는 방향키와 하단의 단축키를 활용을 해주며 되는데 왼쪽, 오른쪽, 앞으로 및 뒤로.

    또한 버튼을 사용하여 상대방의 공격을 점프, 회피 및 차단하면서 격투를 할 수 있습니다.

  • 상대방에게 공격시에는 펀치, 발차기, 공격 등 다양한 유형의 공격을 할 수 있으며 방어시에는 상대방이 당신을 공격할 때 자신이 있는 방향 반대 방향의버튼을 사용하여 자신을 방어를 하면 됩니다.

    이렇게 디펜스를 하면 피해를 입지 않고 경기를 더 오래 지속할 수 있으며 또한, 라운드 승리를 하려고 한다면 목표는 상대를 기절시키거나 기절시켜 승리하면 되는데 지금 즐겁게 플레이를 해서 모든 상대들을 때려눕혀보세요.

  • 해당 철권1게임에서 초보자와 전문가 간의 난이도 차이도 크기 때문에 어느 정도 실력을 갖추어야 대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캐릭터 중 KAZUYA를 가장 먼저 컨트롤하면서 적응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데, 다른 주인공들보다 기술 사용이 간편하기 때문입니다.

    게임은 항상 2라운드를 먼저 가져와야 승리할 수 있도록 진행되며, 정해진 시간 안에 상대를 KO시켜야 합니다.

    공격만 중요한 것이 아니라 적당히 가드를 이루어 나가면서 도전자의 빈틈을 노려서 날카로운 공격을 연속해서 이어나가야 승리를 보다 쉽게 거둘 수 있습니다.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