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컴뱃 트라이브즈 (The Combatribes) 게임하기

본문

컴뱃 트라이브즈 (The Combatribes)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컴뱃 트라이브즈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The Combatribes)

리 뷰

길거리 격투 액션을 화려하게 보여주고 있는 작품으로 수십 년이 지난 세월을 자랑하고 있지만 타격감 하나만 따지고 본다면 상당히 괜찮은 게임이라 설명 드릴 수 있습니다.

도심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격투신이 지속적으로 펼쳐지고 있는데 도심을 어지럽히는 수많은 갱들을 단식으로 하나둘씩 제거해 나가며 적들을 응징하고 있어요.

특별히 강력한 필살기 같은 것은 정해져 있지 않으나 기본적으로 펀치와 발차기 등을 통해 출현하는 적들과 맞서 싸우게 되는데 상대와 근접하여 멀리 날리기 등 또는 두 개의 다리를 붙잡아 빙글빙글 돌린다면 던져 버릴 수 있습니다.

주변에 있는 사물들을 직접 사용할 수 있으니 상황에 따라 알맞게 사용해 주셔야지만 악의 무리들을 무찌르고 스테이지 막판에 있는 보스를 만날 수 있게 됩니다.

우선 컴뱃 트라이브즈 게임을 진행중에 정해진 시간 동안 각 미션을 클리어해야 하는 조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너무 한 곳에서 오랜 시간을 지체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기 때문에 신속하게 움직이면서 적들을 소탕해 나가야 할 것 같아요.

길거리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격투 액션 게임 팁정보

  • 처음에 시작을 할 때에는 화면에 나오는 세 명의 가장 멋진 파이터 중 한 명을 선택하여 플레이하면 되며 단축키 화살표키버튼을 이용하여 캐릭터를 움직이고 펀치, 킥, 필살기 등 다양한 공격을 하면서 적들과 싸우면 됩니다.
  • 화면에 보이는 것들은 당신을 죽이려고 하고 있기 때문에 모든 적을 물리치며 각 레벨을 진행하시고, 레벨 끝에 도달하면 보스를 맞닥들일 수 있는데 보스를 물리치고 다음 레벨로 넘어가야 합니다.
  • 최종 보스에 도달하고 그들을 물리쳐 게임에서 승리할 때까지 각 레벨을 통해 계속 싸우면서 즐겁게 플레이를 하면 되겠습니다.
  • 주변에 있는 사물들을 직접 사용할 수 있으니 상황에 따라 알맞게 사용해 주셔야지만 악의 무리들을 무찌르고 스테이지 막판에 있는 보스를 만날 수 있게 됩니다.

    지금 즐겨주는 컴뱃 트라이브즈게임은 우선 정해진 시간 동안 각 미션을 클리어해야 하는 조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너무 한 곳에서 오랜 시간을 지체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기 때문에 신속하게 움직이면서 적들을 소탕해 나가야 할 것 같아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