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드래곤 스피릿 (Dragon spirit) 게임하기

본문

드래곤 스피릿 (Dragon spirit)  썸네일 사진
타이틀

아케이드 드래곤 스피릿 (Dragon spirit) 추억의 게임

리 뷰

지구상에 모든 생물 중 가장 강력한 존재로 거듭나고 있는 드래건을 통해 여러분들께서는 각 스테이지마다 공격해 오는 적들을 물리치고 미션을 공략해 나가면서 즐겁게 플레이를 하는 명작 게임을 지금부터 즐겨보세요.

본격적으로 플레이를 하게 되면 화면에는 수많은 공룡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여러분이 컨트롤하는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어요.

판타지에서 등장하는 강력하고 멋진 용을 타고 날아서 여러 적을 상대하면서 장애물을 피하며 전진하는 게임이며 처음에는 얼굴이 한 개로 시작하게 되지만 나중에는 두 개 최고 3개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니 드래건이 아니라 마치 키메라가 아닐까 생각하게 되는군요. 드래건 스피릿 추억 게임의 임무 마지막 부분에 도달하게 되면 항상 무시무시한 공룡과의 전투가 펼쳐지는데 주인공보다는 확실히 거대하고 설정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공략하는 데 있어서 그렇게 어렵지 않고 또 어느 정도 적당히 공격해 오는 패턴을 신속하게 읽어만 준다면 아무리 복잡하게 날아오는 총알 따위는 가볍게 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비행기 슈팅게임처럼 위급할 때마다 사용할 수 있는 폭탄 것은 없군요.

파괴되지 않도록 라이프를 잘 확인하자!

  • 이 게임은 라이프가 따로 설정되어 있는데 단 한 방을 맞는다고 해서 바로 죽지 않고 체력이 모두 소진되어야만 죽게 된답니다.
  • 직접 플레이를 해보면 알겠지만 이전의 아케이드 게임과는 달리 용을 타고 날아가는 게임이기 때문에 상당히 재미있게 플레이를 할 수 있을 겁니다.

천천히 어려워지는 난이도와 복잡한 장애물이 있어서 재미가 더욱 높아지고 슈팅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한 번 플레이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직접 이 추억의 드래곤 스피릿 아케이드 게임을 즐겨보시고 모든 적들을 파괴하여 엔딩까지 도달하는 유저분들이 되어보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