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쿠킹마마 nds 게임하기

본문

쿠킹마마 nds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쿠킹마마 nds 무설치 추억의 닌텐도 DS 게임 

리 뷰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 내는 게임으로 다양한 재료들을 직접 손질하고 완성 시킬 수 있습니다.

오늘은 돼지고기가 잔뜩 들어간 카레를 만들려 하는데 준비된 레시피 대로 열심히 따라 만들어 주시면 쉽게 완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가장 먼저 감자를 깔끔하게 껍질을 벗겨 내야 하는데 필러를 위아래로 움직여 깨끗하게 벗겨 주시면 되는데 시간 안에 3개를 모두 끝마쳐야 합니다.

단맛을 내는 당근과 양파를 빼놓을 수 없는데 두 번째 단계를 먹음직스럽게 도마 위에 올려져 있는 두 가지의 야채를 알맞게 잘라 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돼지고기를 카레 용도로 자그마한 크기로 썰어 주면 되는데 시간이 부족할 수 있으니 신속함이 매우 중요합니다.

절대 타임 아웃 걸리지 않게 쿠킹마마게임을 할때에는 주의를 기울이시고 빠르게 컨트롤 해주세요.

기름이 부어져 있는 냄비 위에 지금까지 준비한 재료들을 차례대로 넣고 살살 볶아 주셔야 하는데 절대로 타지 않게 해주는 것이 중요해요.

 조금만 타도 요리는 망쳐 버릴 수 있습니다.

당연히 물 조절을 제대로 해주셔야 하는데 눈금까지 정확하게 일키를 시켜야 하고 마지막으로 끓일 때 국자로 저어가면 불의 세기를 적당히 조절해야 완벽한 카레를 만들어 낼 수 있어요.

죽기 전에 꼭 먹어봐야 할 세계 10대 먹거리를 만들어 보는 게임 팁정보

  • 처음에 진행을 할때에는 요리할 레시피를 선택해야 하시고 엄마의 지시에 따라 집중을 하면서 화면에서 재료를 자르고, 섞고, 세상에서 자신만의 맛을 낼 수 있는 요리하세요.
  • 제한된 타이머에 주의하고 제한 시간 내에 요리를 해주시고 요리가 끝나면 엄마가 요리를 평가하고 얼마나 잘했는지에 따라 점수를 주게 되는데 최고의 요리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서 지금 쿠킹마마 추억게임을 플레이 해보세요.
  •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