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타워 오브 드루아가 (The Tower of Druaga) 게임하기

본문

타워 오브 드루아가  썸네일 사진
타이틀

타워 오브 드루아가 추억의 오락실게임 (The Tower of Druaga)

리 뷰

1980년대에 출시된 아케이드 게임을 지금 올리게 되었는데 황금 갑옷을 입고 미로처럼 복잡한 탑을 오르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소 RPG와 같은 방식으로 던전에 있는 몬스터들을 제거하고 아이템을 확보하면 점점 캐릭터를 강력하게 성장해 나가는 형태의 룰을 가지고 있어요.

악의 화신인 두루아가에게 저주를 받아 돌이 되어 버린 여자친구를 구하기 위해 혼자서 이렇게 험난한 대 모험을 펼치고 있다는군요.

유저들이 타워 오브 드루아가 게임을 하면서 적들이 등장하면 모두 제거를 해야 하며 우선 공격을 이동만 하면 알아서 몬스터들에게 타격을 가하는데 원거리로 날아오는 무기들은 방패로 막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 층으로 올라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잠겨있는 문을 열기 위해 황금색의 열쇠를 획득해야 합니다.

화면에 각 층의 클리어 조건을 반드시 충족시켜 주면서 하나씩 차분하게 완료해야만 숨겨진 모든 아이템들을 확보하고 보다 더 강한 능력을 통해 적들을 간단히 공략할 수 있어요.

정말 짜증 나는 몬스터는 지속적으로 순간 이동을 하는 마법사들인데 가까이 근접하게 되면 다른 지역으로 훌쩍 날아가 소환되고 있기 때문에 녀석들을 잡기 위해서는 주인공의 이동 속도를 한층 더 빨라지게 하는 부츠를 전 판에 반드시 먹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와 같은 형태로 탑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필요한 물건들을 하나둘씩 모두 습득해야 합니다.

드루아가의 탑: 복잡한 미로 같은 탑을 정복하고 사랑을 지켜라! 게임 플레이 팁정보

  1. 아래에 표시된 단축키 버튼을 사용하여 탑의 여러 층을 이동해 주시고 다양한 길가메시는 길가메시가 탑을 통과하면서 새로운 층으로 이어지는 문을 여는 열쇠를 모아주세요.
  2. 일부 층에서 주인공 캐릭터를 더 강하게 만들어 줄 물약이나 파워업과 같은 아이템이 들어 있는 보물 상자를 발견할 수 있는데 반드시 먹어주세요.
  3. 바닥 가장자리에서 떨어지거나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를 해야 하며 만약에 접촉 시 체력이 소모됩니다.
  4. 탑 꼭대기에 도달하여 사악한 악마를 제거하고 왕국을 구하고 영웅이 되면 되겠습니다.
  5. 그러면 타워 오브 드루아가라 추억의 오락실 게임을 재미있게 해보시고 모든 스테이지를 완수하도록 하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