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펭귄 브라더스 (Penguin Brothers) 게임하기

본문

타이틀

펭귄 브라더스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Penguin Brothers)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리 뷰

오늘 할 게임은 오락실의 명작 중 하나로 어떤 게임성을 거지고 있을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우선 그래픽이 단조로우면서 매우 깔끔함을 가지고 있어요.

특히 각 미션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두뇌를 이용해야 무사히 정해진 시간 안에 목표를 달성해 나갈 수 있을 것 같네요.

주변에 있는 몬스터들을 폭탄을 투척하여 제거하고 곳곳에 배치된 드럼통들을 파괴 시키면 여러 종류의 공격 아이템들이나 스코어를 높여 주는 무언가가 등장하게 됩니다.

특히 펭귄이 떨어뜨린 폭탄은 즉시 터지는 것이 아니라 약 5초 정도 있어야 터지기 때문에 적당히 시간 차 계산을 마음속으로 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처음 맞이하는 도마뱀 보스 솔직히 별로 세 보이지 않으나 좌우 벽면을 이동하고 있어 잡아 내기 약간 까다로울 수 있어요.

마치 이번 작품은 퍼즐 요소도 적당히 뒤섞여 있어서 그런지 머릿속으로 열심히 생각을 하면서 하나둘씩 풀어 나가야 합니다.

그냥 단순한 컨트롤 게임하고는 다르다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대충 라운드 5-1까지만 가도 엄청 난이도가 너무 어려워 지고 있는 만큼 정해진 맵을 지형을 알맞게 이용할 줄 알아야만 죽는 것을 최소로 하고 미션을 클리어 할 수 있어요.

추억의 펭귄 브라더스 게임 몬스터 제거 방법과 아이템 획득 팁

  1. 아래에 알려드리는 단축키를 사용해서 동전을 넣고 좋아하는 난이도를 선택하여 게임을 시작하세요.
  2.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펭귄의 움직임을 제어를 해야 하며 컨트롤 시에 두 펭귄을 동시에 제어하므로 조심스럽게 움직임을 조정해야 합니다.
  3. 물개, 고래, 빙산과 같은 장애물을 피하면서 최대한 많은 물고기를 수집해야 합니다.
  4. 또한 수집한 각 물고기는 점수에 추가되며 정해진 수의 물고기를 수집하거나 펭귄 중 하나가 장애물에 부딪히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5. 플레이어는 추가 생명, 보호막, 속도 부스트와 같이 길을 따라가는 데 도움이 되는 파워업 아이템을 수집할 수도 있는데 최대한 많은 포인트를 얻고 높은 점수를 올리면 되는데 즐겁게 플레이를 바로 시작해 보세요.
  6. 아래는 공략 영상입니다.
  7. 노믹스라서 보면 어떻게 하는지 감이 오실 겁니다. 그렇다면 영상을 보면서 추억의 오락실 게임을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