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해머링 해리 망치소년 (Hammerin' Harry)

본문

타이틀

추억의 해머링 해리 망치소년 오락실게임하기

리 뷰

할수록 빠져드는 재미를 선사해주는 Irem Corporation이 제작하여 1990년에 출시한 명작반열에 올랐던 중독성있는 재미있는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주인공은 공사 현장에서 열심히 일하는 목수이며, 일을 하기 위해서 작업을 나간 사이에 악덕 업주가 자신의 집을 여러 인부들로 인해 무너뜨리자 이를 복수하기 위해 현장으로 이동하여 열심히 적들을 물리치는 내용을 담고 있어요.

나무로 만들어진 망치 한 자루를 가지고 여러 가지의 장애물들을 피해가면서 각 스테이지에 마련된 보스들을 공략해 주셔야 합니다.

솔직히 해당 해머링 해리 망치소년은 조금 어려운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아이템 중 안전 모자가 등장하는데, 반드시 획득하고 착용해 주시면 그 어떤 공격이라 할지라도 딱 한 번 위험을 감소시켜 줍니다.

클래식 아케이드 '목수의 복수: 언더그라운드' Hammerin' Harry 게임 팁

매운 고추를 먹게 되면 온몸에 힘이 솟아 오르면서 자신의 주변 위로 풍차 돌리기를 시도하여 절대 다가오기 전 제거할 수 있고, 가장 좋은 것은 'pow'라고 새겨진 것으로, 이것을 먹게 되면 현재 주인공이 들고 있는 망치의 크기가 대략 3배정도 커져서, 그만큼 타격력이 엄청 높아집니다.

그리고 땅바닥에 타격을 가하기만 해도 큰 지진을 일으켜 주변에 있는 적들이 다가오기 전 어느 정도 대미지를 입힐 수 있고, 파란 바지는 평소보다 더욱 높이 점프를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서 등장하는 아이템들을 무조건 먹고 적용시키는 것이 각 미션을 순탄하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건설 현장을 탐색하고 망치를 사용하여 적과 싸울 때 타이틀 캐릭터를 제어해야 하며, 다양한 파워업과 장애물, 그리고 해머링 해리 망치소년 게임의 각 레벨의 끝에서 보스와 치열하게 전투를 하게 됩니다.

마지막 보스녀석까지 완전히 제압하여 악의에 가득한 못된 악덕 업주들을 모조리 박살내보도록 하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