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New Super Mario Bros 게임하기

본문

타이틀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무설치 추억의 닌텐도 DS 게임 New Super Mario Bros

리 뷰


닌텐도사에서 개발 및 출시를 했던 추억의 고전적인 횡스크롤 플랫포머 비디오 게임을 위에서 직접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이 작품의 출시한 시기는 2006년 Nintendo DS용으로 처음 출시되었는데 이후에는 다른 Nintendo 콘솔에서 다시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게임 플레이를 하는 방법은 상당히 간단하며 다양한 레벨을 모험을 하면서 주인공 캐릭터들을 컨트롤을 하면서 코인과 여러 아이템들을 수집하고 적을 물리쳐 각 레벨의 끝에 도달하면 되겠습니다.


방금 위에도 간단하게 했지만 스토리를 말씀드리자면 피치 공주와 사이좋게 산책 중 쿠파가 또다시 납치를 하고 성으로 도주하였어요.

언제나 공주를 위해서는 험난한 모험도 마다하지 않는 주인공으로 오늘은  높은 탑까지 열심히 이동하여 탑 꼭대기 까지 올라가야 합니다.


 물론 탑은 한 개만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 개로 구성을 이루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어려 종류의 장애물들이 가득 놓여 있으며 상황에 따라 올바른 판단과 컨트롤을 보여야만 쿠파로 부터 안전하게 구출할 수 있어요.

추억의 고전 게임! 닌텐도사에서 개발한 횡스크롤 플랫포머 게임 팁 정보

역시 플랫폼 게임 중에서는 절대로 슈퍼마리오를 따라올 만한 작품은 없는 것 같습니다.

언제나 배관공 복장이 무척이나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 각 월드를 하나둘씩 클리어 하면서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탑에 들어가는 순간 부터는 귓가에 들려오는 브금이 조금은 오싹하게 느껴지는데 역시 밖에 있을 때 보다는 확실히 위험한 요소들이 더욱 많은 것 같습니다.

출현하는 몬스터들 또한 해골로 만들어진 병사들이 가득 한 것 같으니까요.


블럭들을 파괴하면서 나오는 아이템은 반드시 먹고 이동하는 것이 좋으며, 항상 미션은 정해진 시간 안에 도달해야만 완료 되는 형태로 시간이 지나버리면 절대로 완료되지 않습니다.

컨트롤을 하는 방법은 상당히 간단하고 직관적이어서 모든 연령대의 플레이어를 하는데 적합한거 같고 또한 달리고, 점프하고, 그라운드 파운드 및 벽 점프와 같은 다양한 동작을 수행할 수 있어서 더욱 재미있게 할 수 있는거 같네요.


처음하시는 분들이라면 다소 컨트롤 하는게 익숙하지 않아서 어려울 수 있지만 몇번만 하다보면 금새 적응이 되서 즐겁게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도 되는데 아래에 있는 공략영상을 보게 되면 악당들을 어떻게 처치하고 싸우면서 미션을 수행하는지 잘 알 수 있을거에요.

그럼 재미있게 해보시고 공주를 꼭 구출하는 여러분들이 되어보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