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철권3 게임하기 - Tekken 3

본문

타이틀

오락실에서 했던 바로 그 작품 철권3 게임하기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셋팅화면에서 변경가능] 

리 뷰

예뮬레이터 게임중에서 아마 가장 유명한 게임이 철권3 (Tekken 3)라고 저는 자신있게 말씀드릴수가 있는거 같아요.

초기에 출시를 하고 나서 버츄어 파이터의 양대산맥이자 서로 경쟁을 하듯 시리즈물을 만들어서 오락실에서 격투장르의 큰 획을 그었던 바로 그 작품이에요.

버철파이터는 세가에서 제작을 하였지만 너무 딱딱한 그래픽과 조작감으로 인해서 나중에는 철권을 더 많이 하였고 어느순간 자취를 감춘 아케이드 게임이 되고 말았던걸로 아직도 기억이 나네요.

1편부터 시작해서 현재는 매우 많은 시리즈가 출시가 되었고 콘솔로도 매우 큰 사랑을 받고 있지요.

현재 올려드린 버전은 예뮬레이터의 한계인 3편입니다.

아무래도 그 이상은 피씨로 즐기기에는 사양의 한계로 구현하기는 힘들거에요.

다양한 강력한 스킬동작을 구현을 하여서 적들과 치열한 격투기술을 시전을 해서 상대를 제압하고 쓰러트리는것이 목표입니다.

오락실의 감동을 지금 바로 위에서 다시한번 플레이해서 느껴보시고 즐겁게 해보자구요.

아래에서는 원코인 헤이하치를 플레이하는 영상도 한번 첨부를 해드렸습니다.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profile_image

김민수님의 댓글

김민수 작성일
profile_image

박병휘님의 댓글

박병휘 작성일

ㅈ노잼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